[경영학] 레인콤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개요
2. CEO
3. 주요 연혁
4. 조직 구조
5. Strategy & Marketing
6. Technology and R&D
7. Financing
8. Summary
9. Appendix
- 본문내용
-
회사개요
* I-River라는 mp3로
세계 mp3 시장을 평정
* 소비자의 필요에
귀 기울이는 기업
* 변화에 따라가기 보다는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
CEO 양덕준
1951년 대구 출생1977년 영남대학교 응용화학과 졸업1978년 삼성반도체 입사1988년 삼성전자 홍콩지점장1991년 삼성전자 반도체부문 수출담당 이사1995년 삼성전자 반도체 비메모리 마케팅,수출담당 이사1999년 ㈜레인콤 설립
2001년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한번 물면 놓지 않는 디지털 승부사
파격과 엉뚱함의 소유자
사람 냄새가 나는 CEO. ‘사람 중시’의 인생관 → 감성 마케팅
생활 신조 - ‘1등이 아니면 살아남을 수 없다’
CEO 양덕준은 혁신적이며 인간적이고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주요연혁
1999. 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 07. (주)아이리버 설립
2000. 11.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iMP-100) 개발 완료 및 출하
2000. 12. 아이리버 아메리카 법인 설립,
독자 브랜드마케팅 개시
2002. 06. 세계 최초로 Dataplay Disc를 재생하는
뮤직 플레이어 'iDP-100' 개발 및 출시
2004. 04. 세계최초 MP3 Player
+ SC(Digital Still Camera) 제품 출시
2003. 07. 일본현지법인 iriver Japan 설립
2003. 12. KOSDAQ 등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