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피망의 즐거움 전달을 통한 유료화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연혁
사업 현황
타겟 고객
비즈니스 모델 ( 수익창출 )
비즈니스 모델 ( 매출현황 )
게임산업 분석
SWOT 분석
문제점
대안제시 (Vision)
- 본문내용
-
1. 기 업 소 개
사 명 : 주식회사 네오위즈 (KOSDAQ A42420)
사업 내용 : 온라인 게임포털 피망( WWW.PMANG.COM)
-퍼블리싱 게임 : 스페셜포스, 알투비트, XL1, 피파온라인, 슬레거, 건 브레이커 등
- 웹보드 게임 : 고스톱 게임 류, 포커 게임 류, 보드게임 류.
- 캐쥬얼 게임 : 사천성, 상하이, 틀린그림찾기. 치코치코, 어물전, 가리 봉 호떡집, 뿅망치.
설립일 : 1997 년 5 월
자본금 : 38억원
종업원 수 400 명 (2005년 12월 기준)
2. 연 혁
1997 . 5 회사설립
1998 . 1 인터넷 자동접속 원클릭 서비스
1999 . 7 세이클럽 서비스
2000 . 5 코스닥 등록
2002 . 1 게임서비스 시작
2003 . 8 게임포탈 피망 오픈
2004 . 7 스페셜포스 서비스
2004 . 3 음악포탈 쥬크온 오픈
2006 . 5 피파온라인 서비스
3. 사업 현황
2006년 6월 기준 전국 pc방 점유율 22.95%
⇒ 올 초의 8.79%보다 4.16%포인트 증가한 수치
⇒ 이는 네오위즈의 피망이 전형적인‘알짜형’ 포털임을 의미
- 2006년 6월 전체 온라인게임 순위 상위 10위권에 3위 ‘스페셜포스’와 8위 ‘피파 온라인’ 2개 보유 ( 접속률 기준 )
⇒ 대표적 4개의 게임 포털 중 트래픽 기준가장 가파른 상승 속도를 가능케 함
⇒ BUT, 2006년 12월 현재 ‘스페셜포스’는 23위, ‘피파온라인’은 7위로 순위가 떨어짐
- 네오위즈의 피망은 주요 게임 개발 인력과 개발 스튜디오를 ‘싹쓸이’하다시피 끌어 모으고 있음
⇒ 피망의 향후 성장성을 뒷받침해 줄 든든한 동력이 될 것으로 판단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