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puma 푸마 이미지 확립을 위한 광고 컨셉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재 우리시장은…
그 시장 속에서…
그런가운데
치열한 경쟁 속에서우리는…
하지만,과연이것이 “푸마”만의영역일까요?
이들의 위협을 현명하게 대처할 전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우리 푸마의소비자들을 보겠습니다
푸마,매순간 열정을
- 본문내용
-
현재 우리시장은…
부활한 스포츠 시장, 최대호황 누려
*source. 패션뉴스 2006년 8월 기사 中
...국내 스포츠 상품 시장 규모가 1조 5000억원
정도를...
*Source. 일간스포츠 2006년 8월 28일자 기사 中
현 시장은 1조 5000억원 대의 큰 규모입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우리는…
원색적인 컬러의 화려한 제품
헐렁한 트레이닝복이 아니라, 몸에 Fit 되는 트레이닝복
Life 속에서 스타일리쉬한 스포츠 브랜드
Hello 캠페인
Sparkle 캠페인
Suede TV CF
‘ 젊었을 때 썼던 브랜드가 평생 간다 ’
젊었을 때 쓰던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나이가
들었을 때도 뇌리에 남는다.
*Source 헤럴드경제 2004년 4월 22일
…10대 여성은 그들의 주관심사인 연예/패션 등과 관련된 잡지를 보는 것으로 보인다….
20대 35.7%가 패션을 중요시 하는 것으로… *Source. 이지연,『10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매체이용 특성』
20대 여성 라이프 스타일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