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R] LG파워콤 MPR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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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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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 소개 - LG 파워콤
2. 사례개요
3. 성공 및 실패 분석 - ‘절반의 성공, 절반의 실패’
4. 교훈 및 함축적 의미
5.창의적인 대안제시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 LG 파워콤
1-1. 연혁
한국 전력의 통신사업 파트
2000년 1월 분리하여 파워콤 설립
2000년부터 2002년까지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제공
2002년 7월 두루넷의 18개 지역망을 인수, 온세통신에 지역망 제공
2002년 12월에 데이콤과 인수계약 체결
2003년 2월에 LG 계열에 편입
2005년 9월 엑스피드(Xpeed) 서비스 개시
2006년 7월 LG 파워콤으로 사명 변경
1-2. 비전
(1) 고객과 현장 중심의 경영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최고 의 통신서비스 브랜드
(2) 의식혁신, 원가혁신, 품질혁신
1-3. 사업분야
초고속 인터넷 사업 / 회선임대 / 케이블TV전송망 / 전력통신 회선 임대
2. 사례개요
2-1. Marketing public relations tactics- oriented news releases & media kits
(주)파워콤(대표 朴鍾應)은 30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초고속인터넷시장 진출 관련, 기자간담회를 갖고 아파트(공동주택)를 대상으로 100Mbps의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엑스피드(XPEED) 광랜’과 단독주택을 대상으로 100M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엑스피드 프라임’ 등 2종류의 상품을 출시하고 9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2-2. 파워콤 기업PR홈페이지와 엑스피드 브랜드 홈페이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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