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획] lg텔레콤 기업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9 / 2019.12.24
  • 6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LG텔레콤 기업 분석/이동통신 3사 비교분석
Ⅱ. Research
Ⅲ. SWOT 분석
Ⅳ. 컨셉, CI 도출 : VN(everyone)
Ⅴ. EXECUTION
(1) 대중화 전략으로써의 VN
(2) 평등화 전략으로써의 VN
(3) ONE에 초점을맞춘 VN
(4) 기본적인 MPR 전략
Ⅵ. EVALUATION
본문내용
(1) LG텔레콤 기업 개요
-1996년 7월 11일 설립
-그룹사 : LG
기업형태 : 코스닥/ 외부감사 법인
주업종 : 무선 전화업

(2) 활동 전략 : CCVP(Customer champion value propositon)
-고객을 위한 최상을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
-정직한 통신회사/ 모든 고객의 vip/ 실속있는 서비스와 요금제도

(3) LG텔레콤의 주요 실적
-세계 최초 CDMA상용화 성공
-국내 최초 무선인터넷 서비스 시작
-국내 최초 칩기반 모바일 뱅킹 Bank-on서비스 실시
-세계 최초 PCS폰과 교통카드를 결합한 이지패스 서비스 실시

Ⅰ. LG텔레콤 기업분석(경쟁사 분석)
(1) SK텔레콤 기업 개요
-1984년 3월 29일 설립
-그룹사 : SK
기업형태 : 거래소 외부감사 법인
주업종 : 무선 전화업
(2) 활동 전략 : 혁신적인 가치창조를 통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선도
-고객을 위한 최상을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
-정직한 통신회사/ 모든 고객의 vip/ 실속있는 서비스와 요금제도
(3) SK텔레콤의 주요 실적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시대 개막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IX서비스 성공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IMT 2000 상용화
-국내 최초 위성 DMB 전용 위성 “한별 1호” 발사 성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홍보/경력)10. 자기소개서(경영/사무/기획/신입)11. 자기소개서(경영/일반사무/신입)12. 자기소개서(경영/재무/세무회계/신입)13. 자기소개서(경영/재무/회계/신입)14. 자기소개서(경영전략/기획/마케팅/신입)15.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7.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8.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9.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20. 자기소개서(생산/노무/고졸/신입)21. 자기소

  • 간접광고의 현황과 쟁점
  • 기업은 광고를 하면 단시간 내에 성과가 나타나길 바라기 때문에 광고가 갖는 소비와의 불확실한 연관성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걸림돌이 되곤 한다. 이는 공 불경기 때 가장 먼저 문화에 대한 투자를 줄이는 경영행위로 이어진다.Ⅴ. PPL의 효과 극대화 방안 모색현재 국내 시장의 PPL은 드라마와 영화등에 한정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특히 영화의 경우는 최근에 영화시장의 급성장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대두되고 있다. 이와 같은 SWOT분석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LG전자의 미래(1)마케팅문제점 및 해결방안(2)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제7장 발표수업후기제8장 참고문헌제1장 LG전자소개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

  • [기업홍보론] LG텔레콤 기업홍보
  • LG 텔레콤 기업홍보 전략LGT 기업 홍보전략 - D조1Company & CompetitorCompany1- 시장 및 기업실적 분석LGT 기업 홍보전략 - D조출처 : LG 텔레콤 사업분석 보고서, 2003이동통신 사업 규모- 2003년 말 현재 이동통신 가입자 수 3360만 명에 이름(보급율 70%)- LGT는 1999년 가입자 300만 명에서 2003년 480만 명으로 160% 규모 성장Circumstances1LGT 기업 홍보전략 - D조- 국내 통신사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지만 정작 그 서비스의 주인은 고객이 아닌

  • [PR기획] LG텔레콤 홍보기획 보고서
  • 『 PR기획실습』LG 텔레콤 PR기획 보고서목 차Ⅰ. 상황분석 및 문제점 도출1. 회사소개 - 경쟁사 분석 포함2. SWOT 분석3. 리서치 4. 기사 분석Ⅱ. 목표설정과 전략수립1. 추상적 컨셉 도출2. 구체적 컨셉 도출-EVERYONEⅢ. 매체분석Ⅳ. 이벤트Ⅰ. 상황분석 및 문제점 도출1. LG텔레콤 회사소개 - 경쟁사 분석 포함회사 설립일 1996. 7.11대표자 : 남용그룹사 : LG기업형태 : 코스닥, 외부감사법인상시종업원수 : 1706명주업종 : 무선 전화업◯ 고객 사랑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