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 WiBro(와이브로, 휴대인터넷)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Wibro란 무엇인가?
- Wibro의 정의, 국내 서비스 현황
2. Wibro의 등장배경 및 발전과정
- Wibro의 등장배경, 필요성, 역사
3. Wibro의 특징
- 특징, 장점 및 단점
4. 다른 인터넷기술과의 비교
- 와이파이, 와이맥스, HSDPA
5.Wibro의 미래
- 경제적효과, 시장전망의 두 얼굴
6. Conclusion
- 본문내용
-
휴대인터넷의 개념
와이파이 (Wifi : Wireless Fidelity)
- 무선접속 장치가 설치된 곳을 중심으로 일정거리 이내에서 PDA나
노트북 컴퓨터를 통해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무선 랜
와이맥스 (Wimax : 고정형 와이맥스)
- 저렴한 값에 초고속인터넷에 가까운 속도의 고정형 무선 인터넷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MAN (Metropolitan Area Network)서비스
규격
와이브로 (Wibro : 모바일 와이맥스)
- 휴대전화처럼 언제 어디서나 이동하면서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한국이 국제표준화를 주도하고 잇는 차세대 이동통신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