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쟁광고의 메시지 설계 비교 -네이버와 야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발 8단계

메시지 설계 요소

광고 보기–TV광고, 인쇄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정의

메시지 설계 비교 분석

Q & A

참고문헌
본문내용
ㆍ메시지 설계 비교 분석 – 메시지 포맷

녹색배경 : 긍정적 이미지와 성장과 발전의
어울리는 전진하는 이미지 추구.
(출처: 아이뉴스24.COM <2004년 10월 22자> )

녹색 네모칸 : 호기심 유발과 더불어 헤드라인
등장의 복선구실
.
헤드라인: ‘ 를 검색해보셨군요.’
광고와 유기적으로 헤드라인을
등장시켜 네이버의 실용성과
친근함 강조

키보드음 : ‘인터넷 검색’ 광고임을 강조
하는 효과음.
참고문헌
㈜NHN
http://www.nhncorp.com/
야후!코리아
http://kr.pr.yahoo.com/Yahoo/
㈜애드크림 http://www.tvcf.co.kr/Main/TvcfMain.asp
한국광고단체연합회
http://www.advertising.co.kr/index.d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네이버 프랑스전략
  • 경쟁적 우위를 먼저 점하기 위하여 전사적(全社的)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1993년에 일본기업 마쯔다는 새로운 스포츠카를 생산한 바 있다. 이 스포츠카의 설계는 방위산업이 침체되어 설계코스트가 가장 적게 드는 캘리포니아에서, 차체와 부자재 등은 자동차 공업 유치를 위해 애쓰는 영국에서, 본격적인 생산은 임금이 가장 싼 멕시코에서, 그리고 마케팅은 뉴욕에서 실시되었다. 마쯔다를 위시한 세계 각 기업은 경쟁력을 높여 세계시장에서의 마케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네이버, 야후의 세 개 사이트의 누적 체류시간 비중은 2002년 7월 59.8%에서 2003년 5월 65%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op 3 포털 사이트의 전체 포털 사이트 시장독점현상이 점차 심화되어가고 있다. 신종 기업의 포털 사이트 시장으로의 진입 시도는 앞으로 더욱더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Top 3 포털 사이트로의 시장 자본의 잠식이 예상되며 이로 인해 기존과는 비교할 수 없는 자본력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경쟁이 있으리라 예

  • [경영학] 싸이월드 미니홈피 살리기 전략
  • 광고 수입 및 디지털 콘텐츠 판매까지 증가해 1위 SNS가 되었다. Facebook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면, 위의 그림은 대표적인 Facebook 소셜 애플리케이션의 스크린 샷을 보여준다.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은 Slide의 SuperPoke!로 친구들 간에 메시지 및 선물을 주고받는 단순한 형태로서 초기 시장에서 인기가 많았고, 두 번째는 Playfish의 Who Has The Biggest Brain?으로 다양한 퀴즈를 풀면서 친구들과 경쟁하는 플래시 게임 형태로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시

  • 구글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및 구글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과 구글이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제안
  • 광고 애드워즈(AdWords)판매를 통해 수익을 낸다. 2010년 말 기준 구글 웹 사이트의 매출액은 194억 달러를 기록했는데, 이는 구글 전체 매출액의 66%를 차지한다. 구글은 마이크로소프트, 야후 등과 검색 광고시장에서 경쟁을 하고 있지만 압도적인 경쟁우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쟁우위는 상당기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 구글 네트워크 웹 사이트(Google Network Web Sites)를 들 수 있다. 웹사이트나 블로그 운영자는 구글의 광고 솔루션 애드센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네이버의 공급자 비교인터넷 검색엔진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컨텐츠를 공급받는다. 구글은 공급자를 인수하여 자사의 시스템화 한다. 네이버는 해당 기업에게 라이센스를 주고 컨텐츠를 가져온다. (ㄱ) 구글의 공급자 환경아래는 구글의 공급자의 이름과, 인수가격, 그리고 설명이다.-안드로이드 모바일 플랫폼 , 5000만 달러안드로이드 단말기 플랫폼은 시작한지 3년 만에 세계 최대의 규모로 성장했다.-Applied Sementics , 1억 2000만 달러광고분야 강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