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ITI 은행과 외국계 은행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세계 3대 금융시장
• 국내 유일의 외국은행 “CITI 은행과 HSBC 은행”
• 금융의 중심지 뉴욕에 본점을 가진 CITI 은행
• CITI 은행과 영국의 거대은행들과 비교
• CITI 은행과 일본의 거대은행들과 비교
【 CITI 은행 Site의 장점 】
1)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금융 슈퍼마켓의 개념을 실현
2) 인터넷과 전화 등 다양한 고객채널 확보를 통해 가장 편리한 은행으로 성장
3) 고객의 재무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이낸셜 헬스 점검코너 운영
4) 탄력적인 인력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상시 채용
5) 지점 정보 제공
6) 전세계의 ATM기의 정보 제공
7) 고객의 대출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선택과 빠르고 간단한 대출 과정
8) 공과금의 자동납부는 물론 납부용지의 관리까지 담당하는 Bill Manager 서비스
9)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신용카드를 선택토록 유도
10) 암호화와 PIN 및 SafeWeb을 통해 완벽하게 고객계좌 정보를 보호
【 CITI 은행 Site의 단점 및 약점 】
1) 컨텐츠 배치의 문제점
2) 글로벌 웹서비스의 문제점
3) 상품소개의 모호성
4) 웹사이트 보안의 문제점
5) 고객중심서비스의 부족
6) 세밀한 부분들의 아쉬움
【 CITI 은행에 관한 설문지 】
- 본문내용
- 【 CITI 은행과 다른 외국계은행과의 비교 】 • 세계 3대 금융시장 우선 세계적인 은행이 존재하기 위해서는 은행의 본점이 있는 나라의 상황이 어떤가가 중요하게 작용을 하게 된다. 세계적으로 금융시장의 크기를 보면 뉴욕이 가장 앞서있고 그 다음으로 영국의 런던 그리고 일본의 수도 동경이 세 손가락 안에 꼽히고 있다. 주로 자본주의를 추구하면서 시장을 자유롭게 개발하여 대외간의 무역이 활발한 국가가 금융 시장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는데, 은행 또한 자국의 금융시장이 클수록 자금의 흐름이 활발해 지기 때문에 또한 같이 성장한다고 볼 수 있다. 홍콩 또한 일본에 견주어 질만큼 큰 자금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 국내 유일의 외국은행 “CITI 은행과 HSBC 은행” 국내에서의 공식적인 외국은행은 미국의 우량은행인 CITI 은행과 영국의 우량은행인 HSBC 은행 둘뿐이고, 외국의 자본으로 외국인이 한국에 세운 은행으로 제일은행을 들 수 있다. 하지만 제일은행은 국내 시중은행과 다를 바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는 CITI 은행과 HSBC 은행간의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