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에밀레정보통신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16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연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2. 회사소개
본론
1. 사업부 전략
1) 에밀레 정보통신의 경영자원 및 핵심역량
2) 에밀레 정보통신의 조직구조
3) 에밀레 정보통신 경쟁 전략 패턴
4) 에밀레 정보통신의 시기별 전략
5) 에밀레 정보통신의 핵심역량 VRIO분석
2.기업전략
1)다각화
(1) 핵심역량에 기초한 다각화
(2) BCG의 포트폴리오 매트릭스
(3) 성공적인 다각화의 논리
2)수직통합
3) 해외진출
결론
1.경쟁전략 & 전략 (1)- 사업부 전략과 기업전략
2. 경쟁전략 & 전략 (2)- 모바일 시장의 추세에 맞춘 전략
- 본문내용
-
서 론
1. 연구 목적 및 사례 선정 이유
연구목적: 에밀레 정보통신의 경영전략 분석을 통해 Mobile시장에서의 전략적 방향모색.
사례선정 이유: Mobile contents산업의 전반적인 이해, Mobile시장의 성장 기대.
2. 회사소개
에밀레 정보통신은 2000년 10월 ‘정통부적’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디지털 컨텐츠 개발을 꾸준히 하여 현재는 캐릭터, 벨소리, 게임(GVM), 이모티콘 등 자체개발을 통해 이동통신사에 서비스 하고 있으며, 한걸음 나아가 WEB서비스를 통해 모바일에서의 제한적 요인을 좁혀가고 있는 직원수 50명 자본금 6억의 소규모 회사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