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LG정보통신의 전략과 그 한계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 정보통신의 현재
LG 정보통신의 전략 소개
LG 정보통신 자사 분석
정보통신 사업의 변화
전략적 한계의 도출
- 본문내용
-
LG정보통신의 향후전략
사업부 전략
“첨단 제품의 선 출시”
“고가 제품 시장에서의 M/S확대”
마케팅 전략
- 다양한 모델 출시
- 고가시장 공략
- 젊은층을 겨냥한 마케팅.
생산 및R&D전략
- SCM을 통한 비용감소
- 글로벌 생산 체제 추구
- 신제품 선 출시
LG의 핵심역량
PDM
제품 설계~생산 사후관리
효율적인 제품정보 관리시스템
e-BOM
설계변경 및 설계 자재명세서관리시스템
e-PDM
PDM에 인터넷 기술을 접목
PLM
해외 협력업체, 생산공장과의
온라인 협업 시스템
제품의 효율적인
기획?설계?생산 등 제조 프로세스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개발 비용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