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 설문지는 00대학생들의 ‘처음처럼’에 대한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고, 결과를 분석하여 처음처럼의 젊은층에 대한 기존 마케팅 전략의 수정 및 새로운 마케팅 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질문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설문에 응해주신 점 감사드리며 정답이 있는 문제가 아니므로 솔직히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사 결과 66라. 가설과 설문결과의 요약 101제3장 결론 1051. 결론 1052. 시사점 107참고문헌 108부록 1. 설문지 109ABSTRACT 117표 목 차표 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14표 1-2 웹 채널과 모바일 채널 비교 21표 1-3 2009년 글로벌 시장 스마트폰 OS 점유율 25표 1-4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켓플레이스 비교 27표 2-1 핀란드 소비자가 지각하는 여러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치 및 중요도 35표 2-2 AD모형에 의한 애플리케이션 비교분석 50표 2-3 애플리케이
조사하여 향후 샴푸 시장의 제품 계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반영하기 위한 자료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다.이상의 기본적인 목적 하에, 구체적인 목적을 중단기적으로 살펴보았다.단기적 목적소비자 욕구의 분석 및 현 시장상황파악을 통한 단기적 제품 개선방향 도출중기적 목적소비자의 생활스타일과 다양해지고 세분화되어 가는 고객의 변화를 제대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지초자료를 수집평가함으로써 마케팅 전략을 수립
조사되었다. 그러나, 이런 젊은 타겟들이 원하는 뮤직과 게임의 이용이 점점 유료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코카콜라는 젊은 층의 Needs를 파악하여, 이용을 원하지만 유료 및 비용으로 인해 쉽게 할 수 없는 것들에 초점을 맞추어 코크플레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게 되었다. 5.2.2 다른 경품 이벤트와 어떤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가? 온라인 경품 프로모션은 대부분이 경품에 포커스를 두어 소수의 당첨자들만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끝나는 경우가
마케팅 전략 성립과 실행을 통해 소비자가 인정하는 버커루 많의 가치를 확립 및 확대 시킴으로써 일시적인 이윤추구가 아닌 영구적인 브랜드 자산 가치를 확립시켜야 합니다.*설문조사의 한계전국을 대상으로 보편적인 설문조사의 미 실시로 인한 전국적인 실태를 파악하지 못함자료 수집의 한계 시장환경 자료의 부족으로 더 자세한 자료 수집의 한계마케팅 전략의 한계새 프로모션의 실패 시 대안의 부족마케팅 전략의 타당성 확인조사 부
인지도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1,2위 간 순위 격차가 매우 크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본 조사에서는 치열한 경쟁상황에 있는 커피 시장에서 커피전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여 인지도를 제고하고 시대와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석과 적용을 통해 커피빈의 구체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2. 조사의 목적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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