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이지엠텍 중국진출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6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것은 중국에 진출하여 실패한 회사 자료입니다.
아마도 찾아보시면 통신분야의 실패사례는 찾기 힘드실 것입니다.
자료도 많이 없고..
저는.. 이 회사가 현재 다른 것으로 성공을 달리고 있기에 직접 자료를 요청하여 만든 자료입니다. 하지만 제한된 자료로 제가 정리한 것이기 부족한 점이 없지않아 있지만 많은 참고가 되실 것입니다.
- 목차
-
1. 회사연혁
2. 중국진출배경
3. 4P전략
4. 중국에서의 성공
5. 실패요인
6. SWOT 분석
7. 위기극복
8.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철저한 시장정보 미흡.
▶중국의 기술부족으로 납품형태.
2) 국내/외 동종업체의 난립.
▶수익성 있는 시장임이 틀림없어 동종업체난립.
3) 자금 압박.
▶무리한 기술개발.
4) 높은 중국 의존도.
▶90%를 중국시장에 의존.
5) 대기업의 진출.
▶노키아, 모토로라 삼성전자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