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광고홍보론] 신문기사 분석을 통한 호텔PR활동에 관한 연구 -조선, 동아, 한국, 국민일보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이론적 배경
호텔홍보의 필요성
호텔홍보에서 신문의 역할
신문사를 통한 호텔홍보활동 과정
연구 방법
모집단 및 자료선정 방법
분석항목의 구성 및 측정
연구 결과
보도주제 분석
관계설정대상에 분석
기사방향에 분석
신문기사를 통한 호텔 홍보효과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서 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
Publicity 기획된 뉴스로 나눌 수 있음
저렴한 비용으로 광범위한 이미지 전달가능
연구문제
주요 일간신문을 대상으로 한 분석에 따른 호텔의 홍보활동 파악
구체적 기사를 통한 PR효과 분석
호텔홍보의 특징 및 효과를 조사하여 호텔 경영에 있어서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
이론적 배경 호텔홍보의 필요성
호텔은 공중과의 신뢰, 우호적 이미지가 매우 중요
홍보활동을 통한 좋은 이미지 불행한 사태 피해 최소화, 부정적 연쇄파급효과 사전 차단
고객과의 지속적 신뢰관계 형성 구매, 재방문 유도
새로운 고객 유치에는 기존고객 유지비용의 5~6배 비용소모
고객은 제3자인 공중을 통해 얻은 간접적 이미지 더욱 신뢰
고객과의 대회관계 유지를 위한 홍보프로그램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