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의 역량개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1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선정 동기
Ⅱ. LG CNS의 소개
1. 기업연혁
2. 핵심사업
3. 재무현황
Ⅲ. 역량개발전략
1. 신입사원교육
2. 직무전문화교육
1) 기술교육
(1) 업무별 기술 교육
(2) 사내석사제도
(3) 위탁교육
(4) LG 소프트 스쿨
2) 경영교육
(1) 직급별 교육 과정
(2) 글로벌 경영 교육
(3) 혁신 리더 양성 교육
(4) 기타 교육
3. 사내벤처제도
4. 신인사제도
Ⅳ. 정리 및 전망
- 본문내용
-
Ⅰ. 선정 동기
많은 사람들이 21세기를 설명하는 주요화두를 정보화로 꼽고 있다. 기계 산업 기반 사회에서 정보화, 정보기술을 정확히 이해하고 대비하는 사람을 드물다 정보화 사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적응하지 못하면 생존할 수 없는 시대이다. 이러한 환경 하에서 우리들의 관심은 자연스럽게 e-business 쪽으로 흘렀다. LG CNS는 국내 SI업계의 선두 주자이며, e-Innovator로의 성공적 기업변혁을 이루고 있으며,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기업으로 국내 e-비즈니스를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발전 시켜 온 기업이다. 일반 기업들과는 다르게 e-비즈니스 업계의 선두 주자로서 그런 기업에서 중요한 가치는 Knowledge일 것이며, 동시에 인적자원일 것이다. 상대적으로 지식 집약적 기업이라 생각되는 이 기업의 인적자원 관리는 과연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교육제도, 사내벤처제도 등의 모습은 어떤지 그 내용을 조사해 보았다. 이미 내부적으로 기업혁신 프로그램을 실행 중에 있는 LG CNS가 시행하고 있는 각종 인사관리 제도에 대해 앞으로 이러한 e-비즈니스 기업이 점점 증가하는 시점에서 이러한 조사는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Ⅱ. LG CNS의 소개
1. 기업연혁
LG CNS는 1987년 미국 EDS와 50대 50 합작을 통해 STM(System Technology Management)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화학 기업분석] LG화학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LGCNS-신입사원공채자기소개서]LGCNS자소서,LGCNS자기소개서,CNS합격자기소개서,CNS합격자소서,CNS자소서,경영관리IT서비스R&D스마트그린시티스마트교통팩토리임베디드sw이력서,입사지원서,입사원서,샘플,예문,면접기출문제
- [유통관리] LG유통(LG25시) 기업분석
- [기업문화][기업문화 사례][기업문화 생존전략][기업문화 형성과정]기업문화의 의미, 기업문화의 필요성, 기업문화의 형성과정, 기업문화의 현황, 기업문화 사례, 기업문화 생존전략, 향후 기업문화 정립 방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