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사례분석] 위기관리 사례분석- GM 대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7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서론
1. KPR 회사소개
2. 인터뷰이 신성인 사장님
Ⅱ.본론
1. 위기관리 사례 개요
2. 위기관리 과정
Ⅲ.결론
1. 성공요인
2. GM대우 사례가 주는 교훈
- 본문내용
-
Ⅰ. 서론
1. KPR 회사소개
: KPR은 1989년 9월 창립이래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종합 PR대행, 각종 이벤트 기획, 사보, 브로셔 등 각종 제작물 대행, 광고제작 및 대행 등 폭녋은 PR서비스를 제공해온 PR컨설팅 업체이다.
KPR의 PR 전문가들은 국내 언론환경 및 시장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핵심 서비스 분야의 관련 주요 언론 매체와 비즈니스 인사들과도 좋은 유대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또한 PR이 사회의 선을 추구하고 공익을 우선 고려해야 한다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이제까지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그 결과 KPR은 국내 PR전문회사로서는 처음으로 국제PR협회(IPRA)가 수여하는 ‘2003 IPRA 골든월드어워드’를 수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의 전문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성과를 이뤄냈다.
KPR은 공공기관, 대사관 및 협회, 레저, 식음료, 에너지, 화학, 금융계, 의료계, 자동차, 항공우주, 정보통신, 항공사 공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들과 관계를 맺고 신규사업, 브랜드, 로고발표, 쟁점 및 위기관리 , 프로모션 등 여러가지 PR 활동을 대행하고 있다. 현재 클라이언트로는 SK텔레콤, 맥도날드, 렉서스, ROLEX 등을 들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