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교차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교차분석의 목적
2. 단계별 분석
3. 연구상황 I
4. 연구상황 II
5. 결과분석
6맺음말
본문내용
1. 교차분석의 목적
한 변수의 범주를 다른 변수의 범주에 따라 빈도를 교차분류하는
교차표 또는 분할표(cross tabulation)를 작성함으로써
두 변수간의 독립성과 관련성을 규명하고자 할 때 이용된다.

예)
거주지역
종교유무 농어촌 중소도시 대도시 계(%)
있다 11(13.9) 13(31.7) 21(70.0) 45(30)
없다 68(86.1) 28(68.3) 9(30.0) 105(70)
계 79(100) 41(100) 30(100) 150(100)

2. 단계별 분석(교차표 작성)
건국이는 종교와 거주지역이라는 두 변수의 상관관계를
파악하기위해서 아래과 같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에 따른 결과로 종교와 거주지역 간의 교차표를
작성하였다.

당신은 종교를 가지고 있습니까? 1) 있다 2)없다

2. 당신이 사는 지역은 어디입니까? 1)대도시 2)중소도시 3)농어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조사론] 금융기관 만족도 조사
  • 인터넷 공급회사 만족도 조사를 통한QOOK 콜센터 투자의사결정 및 제언목 차Ⅰ. 서 론 (About Survey)1. 조사 배경 및 목적2. 가설의 설정3. 표본추출방법의 결정Ⅱ. 본 론1. 설문지 작성2. 설문 결과 분석2-1. 빈도분석2-2. Open Question 결과2-3. 신뢰도 분석2-4. 교차 분석2-5. 다중 회귀 분석2-6. 단순 회귀 분석2-7. 투자 의사 결정Ⅲ. 결 론1. 전략적 발전 방향1-1. 응답성 개선 방향1-2. 접근성 개선 방향Ⅰ. 서 론1. 조사 배경 및 목적(1) 조사 대상: 교내 금

  • [통계] 대학생들의 명품의식 조사와 마케팅 분석
  • 조사해 명품 시장의 잠재된 소비자인 대학생을 타켓으로 한 명품브랜드 버버리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려 했다. 표본은 서울의 중구를 중심으로 세 지역을 층화 추출하여 임의로 정하고 다섯 학교(한국외대, 고려대, 이화여대, 연세대, 중앙대)를 난수 추출하여 그 안의 450명의 학생을 표본으로 정했다. 중심단어 및 적용방법론: 명품브랜드, 버버리, 대학생, 교차분석, 빈도조사목적본 연구는 명품 시장의 잠재된 소비자인 대학생을 타깃으로 한 명품

  • [마케팅과 소비자행동]태평양 - 아이오페 화이트젠 그들의 전략과 소비자들의 반응 분석
  • 유의 확률은 0.065로 나타났다. 유의도가 0.065로 0.05보다 크기 때문에 귀무가설이 기각되지 못하며 우리가 위에서 세웠던 세 번째 가설인 피부타입별로 고민을 케어한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정확히 전달되었다.라는 대립가설이 틀린 것임을 알 수 있다. 결 론1. 분석의 결과우선 1번 가설의 경우 회귀분석을 통해서 분석한 결과 기능성이 가장 많이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나왔으므로 대립가설이 채택되었다.2번 가설의 경우에는 빈도표교차분석

  • SPSS분석 [재래시장]
  • 조사 대상 및 방법 104. 설문 분석 방법 11Ⅳ. 조 사 설 계 121. 인구통계학적 특성 122. 재래시장 이용 현황 133. 재래시장 이용에 관한 교차 분석결과 154.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교차 분석결과 195. 가설 검증 226. 한계점 25Ⅴ. 결 론 261. 서비스 개선 262. 시설 개선 27※ 설문지 첨부 28※ 참고 문헌 31조 사 배 경 및 목 적Ⅰ. 조사배경 및 목적과거의 재래시장은 도시 서민들의 삶의 근거일 뿐만 아니라 서민 공동체가 자신의 정체성을 창출하고

  • [경영학원론]생리대 `매직스` 경영분석
  • 마케팅 전략 수립과정을 따라, 생리대 시장의 외적인 그리고 내부적인 환경분석을 시작으로 경쟁사인 화이트와 위스퍼를 분석하고 매직스의 내부환경을 분석하였다. 또한 사전 FGI(Focus Group Interview)를 바탕으로 실제 설문지를 작성하여 약 130명의 여대생으로부터 설문 조사한 결과를 분석하고, 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여 그에 맞는 표적시장을 선정한 후 Positioning을 하였다. 마지막으로 모든 자료를 바탕으로 현재 매직스에 적절한 4P 전략을 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