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키즈마케팅(Kids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본 론
1. Kid’s Marketing 의 개념과 성장 배경
2. Kid’s Marketing 사례 분석
3. Kid’s Marketing 의 장. 단점
4. Kid’s Marketing의 전략방안
Ⅲ. 결 론
- 본문내용
-
Ⅰ.서 론
어린이 중심의 소비시장이 커져 가고, 미래의 잠재적 소비주체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작용을 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어린이를 독립적인 구매자로 인식해 어린이 관련 업종뿐 아니라 관련이 없는 분야까지 미래고객에 대한 투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출생률 저하와 핵가족화 등의 영향으로 내 아이만은 ‘최고 명품’으로 키우겠다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키즈업종은 당분간 호황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우리는 키즈마케팅의 시장의 현황과 사례를 분석하여 향후 전개 방향 등을 제시하고자 한다.
1. Kid’s Marketing의 개념과 성장배경
KID’ S
MARKETING 이란?
→ 어린이들을 상대로 한 판매 전략을 Kid’s Marketing이라 한다.
1) 가족당 자녀수의 감소
2) 맞벌이 부부의 증가
3) 자녀 두는 시기를 미루는 현상
4) 편부모 가정의 증가
2. Kid’s Marketing 사례분석
(1) 아동용품
맥클라렌 유모차 48만원
- 고가 유기농 아동용품 ↓유기농 플레이 수트 20만대
- 고가 유기농 아동용품 유기농 인형 7만대
(2) Fashion
- 유아복 시장, 키즈상품의 명품화 , 어린이용 자동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