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 키즈 마케팅 KIDS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21 / 2020.02.21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의 진화
생산 -> 판매 -> 마케팅 콘셉트 -> 고객 관계
1. 생산 시대 (1900)
1900년대 초반 개척된 시장이 없으므로 생산이 최우선 => 생산 < 수요
대부분의 제품이 시장에 나오는 대로 팔렸기 때문에 생산능력이 가장 필요
유통(distribution) 과 재고(storage)
2. 판매 시대 (1920)
1920년대 기업의 대량 생산 기술 발전
=> 생산 > 수요
생산보다 판매(selling)를 중요시함
판매 후 애프터서비스(AS) 제공은
거의 없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