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카콜라 제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이벤트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상황 분석
II. 기본 전략
III. 세부 계획
IV. 운영계획
V. 예산계획
- 본문내용
-
I. 상황분석
1. 전체 음료시장
2. 탄산 음료시장
3. 콜라 음료 시장
4. 자사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소비자 분석
7. 외부환경 요소 분석
8. SWOT 분석
9. 결론
1. 전체 음료시장
3조 4천억원 규모
現 국내 음료시장 1위 : 롯데 칠성음료탄산음료 : 국내음료시장의 34%차지
2. 탄산 음료 시장
<그래프>
탄산음료 시장 성장률 저조
전년 대비 7% 하락
큰 원인은 콜라시장의 위축
전년 대비 10% 하락
3. 콜라 음료 시장
<그래프>
2001년을 정점으로
콜라 매출의 감소 추세는 4년째 계속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 ryeo***
(2007.06.12 23:39: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