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 스포츠시설의 수요공급관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4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포츠시설의 수요공급관리 전략
- 목차
-
1. 스포츠시설업 시장의 특성과
2. 스포츠 시설의 공급시 고려사항구조
3. 스포츠 시설의 공급관리 전략
4. 수요공급전략 수립의 방향
- 본문내용
-
효과적인 스포츠시설의 운영을 위하여 이용고객층의 연령 및 성별 이용시간대에 따른 이용률등 수요를 예측하고 이용고객에 맞는 시설규모를 결정하며, 운영프로그램을 모색하여 효율적 인력배치를 하는 것은 스포츠 시설 공급시 가장 중요하다.
- 참고문헌
-
김도균(2001)스포츠 기업 마케팅 믹스에 대한 청소년의 중요 인식과 소비행동. 한국체유대학교대학원박사학위논문
김영준(1998) 스포츠 마케팅의 이해. 이벤트박스
문화체육부(1993) 전국등록신고 체육시설업 현황. 서울:문화체육부
문화체육부(1993) 학교체육시설 현황. 서울:문화체육부
백광외 2인(2003) 스포츠 마케팅. 개경북스
백광, 남동현(2001) 최신 스포츠 경영론. 대경북스
박정근(1998) 스포츠 행정 및 관리. 21세기교육사
안광호 외 1인(1992) 소비자 행동. 법문사
위성식, 정상원(2002) 체육․스포츠 경영학 이론. 대경북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