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아이리버 MP3 브랜드 인지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7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ssue Identification
Situation Analysis
Research Process (FGI)
Research Process (Survey))
Research Result
Suggestion & Approach
Action Plan
Error & Limitation
본문내용
Issue Identification
<그림>
2004년 7월 아이팟 미니 출시 후 매출액 하향새
아이리버 2005년 ¼분기 수익구조 사상 최악 (애플을 잡자!)
- 제품단가 20%인하 / 기존에 비해 2배 이상의 마케팅 비용
2005년 ¾분기 매출액은 1,084억원으로 전분기보다 10.5% 하락했다.

아이리버의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가격을 내리지 않는 범위에서 ( ? ) 으로 애플을 따돌리겠다.

Situation Analysis < M. Poter’s 5 forces >
<그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mp3(주)거원시스템 iAudio 광고전략
  • MP3 음악 파일을 재생하는 것은 물론 음성녹음기,FM라디오 수신 등 다양한 기능을 집약시켰다.④ 확실하고 편리한 A/S의 중시(3)포지셔닝전략(positioning)-차별화 전략아이리버가 현재까지 취해온 전략은 선점기업으로써 갖고있는 충성고객을 통한 구전마케팅과 그러한 인지도를 통한 소비였다. 그러나 아이오디오는 앞선 음질이 있으므로 차별화전략을 취한다. 음질의 우수성과 제트오디오를 만들면서 가지고 있던 기술력과 노하우가 있음을 알린다.-2.

  • [국제경영사례](주)레인콤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 아이리버 는 이 시기부터 본격적으로 미국 소비자, 전 세계 소비자에게 각인되기 시작하 였다.표4 MP3 플레이어 브랜드파워 분포도 BI형성에 있어서 color가 미치는 영향력 분석 방법에 대한 연구 / 학위논문 / 노주연 / 2004구 분102030405060708090100L G3.5%파나소닉7.8%애 플28.6%삼 성11.7%거 원1.2%아이리버41.5%2005년 디지털 타임즈가 선정한 브랜드파워 대상 조사에서도 아이리버는 종 합인지도 69.5점, 브랜드 호감도 45.7점, 브랜드 구매도 47.7점으

  • [국제경영전략] 재기에 성공한 애플사(apple, ipod 아이팟) 경영전략
  • 론1>Ⅰ. 해외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1. 해외시장 현황2.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2) 디자인 마케팅(3) 마케팅전략과 디자인의 통합 (4) itunes를 통한 연계 마케팅(5) 일관된 이미지 Ⅱ. 국내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1. 국내시장 현황2. 설문조사 3. i-Pod의SWOT분석 (1) Strength(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rtunities(기회)(4) Threats(위협) < 본 론 2 >Ⅰ 전략의 고객 적합성1. 가격이 경쟁력이다2. 보조 서비스의 제공 (iTunes)(1) iTunes란?(2) iTunes와 iPod의

  • [소비자행동론]MP3 시장조사-소비자들의 MP3 구매선호도를 중심으로(A+리포트)
  • 소비자들의 MP3 구매 선호도목 차I. 서 론1.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II. MP3의 전반적인 시장현황III. 제조사별 마케팅 전략1. 아이리버의 마케팅 전략2. 삼성의 마케팅 전략3. IPOD의 마케팅 전략목 차IV. 실증분석1. 조사설계 및 방법2. 설문조사 주요통계3. 분야별 설문조사 및 수요조사4. 설문지 전 문항 분석V. 결론I. 서 론1. 연구 배경 및 연구 목적◈ 소비자들의 MP3 선호도를 조사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형태를 파악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 국제 마케팅 전략
  • 아이리버가 성공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과 이제 당당히 세계1위 제품으로 우뚝 선 아이리버의 성공 비결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리버를 선정하고 조사, 분석하게 되었다. 2. 아이리버 기업 소개디지털 혁명의 격변기에서 기존의 브랜드 파워가 그 힘을 이어받기 어렵고, 또한 절대 강자도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개성이 부각되고 기호가 다양화 되어가는 디지털 세대에서 대중이란 말의 의미는 점점 퇴색되고 개인이 부각되어간다.iRiver가 Firmware Upgr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