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갭 Gap in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SE preview
Introduction
Apparel Industry Overview
In 2005 and Beyond
Inside the Organization
분 석
1980’s
2000’s
Mckinsey 7s
현 재
시사점
- 본문내용
-
Purpose and Values
Gap inc. is a brand-builder.
We create emotional connections with customer
around the world through inspiring product design,
Unique store experiences and compelling marketing
New CEO, Pressler
저조한 실적의 200개 상점을 문 닫게함
초과 재고 줄임
광범위한 고객들의 선호도 시장 조사 실시:
극적인 전환(2002-2003)
순수익 두 배 이상 증가(10억 3천만 달러)
시장점유율 9.5% 차지
활기를 잃기 시작하는 판매
7% 증가(2004년 1사분기)4% 하락(2005년 1사분기)
U.S. 의류 판매 172.8 billion
cf. 전세계 소매 의류 판매량 (768 billion)의 약 23%
미국 의류 산업(2004)
여성 의류 : 95 billion, 판매 5% 성장(2003-2004)
남성 의류 : 49 billion, 판매 5% 성장(2003-2004)
아동 의류 : 29 billion, 판매 정체
여성의 남성 의류 구매 비율
60%(1985)52%(1998)33%(2004)
미국 의류 산업의 새로운 유행
줄어드는 소득 대비 의류 소비 비율
12% (1950) 5%(2003)
cf. 의료비(5%-->20%)
의류산업의 분류
1. 가 격
저가(discount/value)
Marshall’s, Old Navy, Wal-Mart
중가(mid-price)
Gap, Limited Brancs, Macy’s
고가(high-end/luxury)
Barneys, Neiman Marcus, Saks Fifth Avenue
시장 상황
Plus-size시장 확대
마르고 젊은 여성 위주의 의류시장에서 미국인의 체구가
커짐에 따라 PLUS-SIZE 의류시장 확대
주판매 사이즈 8(1985)14(2005)
여성의류 판매량의 25%(2004)
유행에 맞는 의류 원함
노인 의류 시장 확대
베이비 부머(1946-1964년 출생)
강력한 소비 그룹
의류에 41 billion 소비(젊은 여성 : 27 billion)
유행에 맞고 나이에 맞는 옷 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