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g마켓 G-MARKET으로 살펴본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기업전략]애플사, 삼성전자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풀무원, G마켓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HP, LG생활건강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LGT, 월마트의 기업전략(사업전략, 경영전략) 분석
- [재무관리] 기업재무-SK커뮤니케이션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켓][슈퍼마켓운영][마켓바스켓][G마켓사업전략][마켓리더][위험마켓플레이스][마켓운영]마켓과 슈퍼마켓운영, 마켓과 마켓바스켓, 마켓과 G마켓사업전략, 마켓과 마켓리더, 마켓과 위험마켓플레이스 분석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목차
-
Ⅰ. 서론
1. 주제선정
2. 회사소개
Ⅱ. 본론
1. G-MARKET 사업분석
1) G-MARKET 현황 및 성공요인
2) G-MARKET 비즈니스 모델 분석
2. G-MARKET 사업전략
1) 대체제 위협
2) 경쟁자 분석
3) 진입장벽
4) 공급자 협상력
5) 구매자 협상력
3.전략적 방안 제시
Ⅲ. 결론
- 본문내용
-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
G마켓은 인터파크의 자회사로서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으로 출범하였다. 출범 후 줄곧 가파른 성장을 거듭한 G마켓은 경매부문에서 현재 시장점유율 2위에 랭크되어 있다. G마켓은 모든 상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인터넷 시장이다. 판매자에게는 천원경매, 공동구매 등 합리적이고도 다양한 판매방식을 제공하며 구매자에게는 흥정하기, 행운경매, 제로마진클럽 등의 재미있으면서도 저렴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G마켓의 G가 의미하는 Goods, Good, Green, Global은 기업의 Vision과 Mission을 반영한다.
① Goods Market - 모든 상품을 가장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시장
② Good Market - 고객만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장
③ Green Market - 생산된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하는 친환경 시장, ④ Global Market - 전세계 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을
자료평가
- 아주 좋아요 좋습니다.
- wlrh***
(2010.06.21 12:57: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