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비데에 관한 소비자 선호도 차이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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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6.09.2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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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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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처음
Ⅱ. 중간
1. 비데 소개
2. 비데에 관한 소비자 선호도 차이 연구
Ⅲ. 끝
- 본문내용
-
Ⅰ. 처음
조사 주제 선정 동기
: 최근 들어 많이 접할 수 있는 광고 중 하나가 비데 이다. 현대인들은 Well-being 열풍으로 자신의 건강과 위생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의 한 예로서 비데에 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을 광고를 통해 알 수 있다. 하지만 정작 주위 사람들과 비데에 대해 얘기해 보면 자세히 알고 있는 이들은 그리 많지 않다. 따라서 비데를 조사 주제로 잡고 비데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며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 해 봄으로써 함께 마케팅 수업을 듣고 있는 학우들과 비데에 관한 자세한 정보들을 나누고자 했다.
Ⅱ. 중간
1. 비데 소개
(1) 비데의 정의 : 비데는 용변 후에 생식기와 항문 주변을 닦는 데 사용하는 장치이다.
최근에는 의료용으로도 쓰인다. 비데는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기구 중앙 부에서 적당한 온도를 지닌 온수가 분출되어 부드럽게 국부를 세척해주는 장치로 치질, 방광염, 질염, 설사로 인한 쓰라림 등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 고, 여성의 월경과 산후조리 시에도 사용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2) 비데의 기능
① 세정기능 (냉수, 온수세정)
크게 항문세정과 비데세정 (여성 국부세정용)으로 나눈다. 따라서 세정용 물 분사기가 2개 이거나(트윈 노즐) 또는 분사기 노즐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제품도 있다. 여기에 냉/온수 기능과 물의 강약을 조절함으로써 얻는 마사지 기능이 추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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