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할리 데이비슨과 스즈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할리 데이비슨과 스즈키
- 할리 데이비슨의 간단한 소개
- 할리 데이비슨의 4P
- 할리 데이비슨의 타깃
- 스즈키의 간단한 소개
- 스즈키의 4P
- 스즈키의 타깃
Ⅱ. 두 브랜드의 선정이유
Ⅲ. 두 브랜드의 깊이 있는 분석
- PART1: MARKETING COMMUNICATION
-PART2: SEGMENTATION
Ⅳ. 결론
- 본문내용
-
Ⅰ. Harley Davidson과 Suzuki
Harley Davidson의 간단한 소개
Harley Davidson는 1903년에 밀워키에서 William Harley 와 Arthur Davidson이 설립한 오토바이 회사이다. 1, 2차 세계 대전을 거치면서 미국 오토바이 시장의 선두업체로 자리잡은 Harley Davidson는 1960년대 초 큰 위기를 맞이 하게 된다. 이 위기는 소위 일본의 침략이라고 불리었던 일본의 고품질 저가격 오토바이들의 미국 시장 진출이다. Harley Davidson는 이러한 일본 기업들의 미국 시장 진입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았다. 하지만 결국 1980년대 들어서 Harley Davidson는 멋지게 위기를 극복하고 통쾌하게 반격을 가한다. Harley Davidson 만의 독특한 제품과 마케팅 전략으로 Harley Davidson는 시장점유율을 늘려나가고 고객들에게 Harley Davidson 제품만의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성공한다.
- 참고문헌
-
할리 데이비슨 홈페이지(http://www.harley-davidson.com)
할리 데이비슨 2005 annual report
A Case Study of Harley Davidson's Business Practises (http://stroked.virtualave.net/casestudy.shtml)
스즈키 싸이클 홈페이지(http://www.suzukicycle.com)
스즈키 2005 annual repor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