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인텔의 새 브랜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텔의 브랜드 탄생과 관리
인텔 VS 삼성
변화하는 인텔
- 본문내용
-
펜티엄 브랜드 전략
레드 X 캠페인 : 286, 386, 486
펜티엄 (Pentium)
:제품의 unique함을 나타내주고 소비자의 주의를 끌며 믿을 만하고 세계 선두 컴퓨터 프로세서의 느낌을 전달
486의 후속제품을 펜티엄이라는 이름으로 등록하여 법적인 보호장치 마련 계기
인텔 인사이드 캠페인의 핵심적인 브랜드 전략
중간재도 마케팅이 필요하다.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전략으로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 유지
내부 마케팅 조직의 명확한 업무분장과 평가시스템 가동
‘intel chip’이 장착된 컴퓨터를 사면 첨단기술을 보장 받을 수 있고 광범위한 소프트웨어들과 데이터 호환이 가능하다는 메시지 전달.
인텔의 브랜드네임과 로고를 보며 안심하고 구매결정을 할수 있는 ‘사고의 틀’을 만들어주는데 주력.
이러한 intel inside 캠페인으로 인하여 짧은 시간안에 세계에서 손꼽히는 가치있는 브랜드로 선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