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로만손의 중동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명품브랜드 로만손
시계산업의 특성
세계 시계산업 현황
우리나라 시계산업
중동시장 개척배경
중동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로만손의 새로운 도전
- 본문내용
-
명품브랜드 로만손
국내 시계업계 최고브랜드
해외에서 더 유명한 로만손
세계 70개국에 수출
2005년 매출 480억원, 순이익 18억원.
시계산업의 특성
자본집약적 산업 + 노동집약적 산업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
높은 수요의 탄력성
수직적인 분업관계
세계 시계산업 현황
Quartz화 (전자식) → 시계기술의 표준화
- 참고문헌
-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2004
브랜드 아이덴티티 (100년 기업을 넘어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손일권, 2003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장세진, 박영사
중앙일보 ECONOMST 제 629호(2002/3/26)
로만손 http://www.romanson.co.kr
http://www.eland.co.kr/business/index.asp?menu_code=01
맥슨 컨설팅, 로만손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소비자 정량 조사, 2001. 6. 18
김성제, 선택과 집중통한 핵심 영역의 브랜드화 필요, AD Information, 1998. 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