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Harrahs Entertainment의 Loyalty Syste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se Summary
CDW의 Loyalty System
Harrah’s Entertainment의 Loyalty System
Loyalty
Case Study Questions
- 본문내용
-
CDW Computer Centers, Inc
소개
컴퓨터 카탈로그 업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소모품 판매.
1984년 home-base business 로 시작됨.
회사 본부 : Vernon Hills, IL
현재 종업원수 : 약 4,350명
Fortune No.343
CEO : John A. Edwardson
Walker Information’s SmartLoyalty : 고객의 견해와 태도를 이해하기 위해 Customer Loyalty Data에 대한 조사와 개인의 반응을 조사해주는 로열티관리시스템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된 정보를 통해 고객의 세분화를 도와준다. 특히, Web-based 조사방식을 통해 좀 더 편리하고,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 One-on-one customer relationship
(one to one marketing)
원투원 마케팅은 고객관리 기법에 데이터베이스마케팅 원리와 심리 마케팅 기법을 응용한 것으로 기업이나 조직이 고객과의 1대1관계에서 차별성, 신뢰성, 비밀성을 유지하면서 고객을 특화시키는 마케팅 기법이다.
CDW는 높은 수준으로 교육된 Account manager 를 통해 고객 개인 상황의 문제를 빨리 파악하고 해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서비스 :
전화를 통한 구매, 개인화된
CDW@work extranet, 유동성 있는
금융 문제 해결, 전화와 온라인을 통
한 최고기술자의 기술지원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