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0대시장 LG CYON 마케팅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 시장분석
2. - 경쟁사 분석
3. - 자사 분석
4. - 소비자 분석
마케팅 당면 과제 및 STP전략
1. - 당면 과제
2. - STP전략
마케팅믹스 전략
1. - 상품 전략
2. - 촉진 전략
- 전략적 제휴
결론
- 본문내용
-
10대 고객의 50~60%가 신규 구입자이며, 과거 단말기 보유자의 평균 보유기간도 1년 정도로 평균 18.5개월 보다 매우 짧아, 신규 시장 및 교체시장에서 중요한 고객으로 등장
10대 고객은 단말기 구입시 성인들과 달리 브랜드 선호도 보다는 단말기 종류와 디자인, 가격 등을 더 중요하게 고려하는 경향이 있음
10대 고객은 컬러 LCD, 문자메시지, 무선 인터넷, 고 화음 등에 대한 사용도 및 Needs가 타 연령층에 비해 매우 높으며 가격에 대한 중요도가 상대적으로 낮아,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의 주요 고객층이자 첨단 단말기 시장의 주요 고객층이 될 것으로 예상
미래의 CYON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10대 시장을 선점할 필요가 있음
이미 10대 시장에 대한 이동전화 서비스 사업자의 공세가 강화
단, 무차별적인 마케팅 대상인 아닌 신중한 접근이 필요함(Moral Hazard)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