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녹차음료(17차)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Reserch Design
Ⅱ. 설문지(1차 설문지)
Ⅲ. 설문지(2차 설문지)
Ⅳ. 설문결과분석
Ⅴ. 문제점 발견
Ⅵ. 해결방안
Ⅶ. 광고 컨셉 및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Ⅰ. Reserch Design
1. 조사목적
녹차음료에 대한 소비자 U&A 조사를 통한 소비자 행동의 파악 및 그에 따른 녹차음료(17차)의 마케팅 전략 수립.
2. 조사내용
-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 당신의 나이는 얼마입니까?
- 당신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 녹차음료를 마셔본 경험이 있습니까?
- 어떤 종류의 녹차음료를 마십니까?
- 주로 어디에서 녹차음료를 마십니까?
- 일주일에 평균 몇 번의 녹차음료를 마십니까?
- 당신은 녹차음료를 구입한 적이 있습니까?
- 구입하셨다면 어디에서 구입하셨습니까?
- 녹차음료를 구매할 때 고려사항은 무엇입니까?
- 기억나는 녹차음료의 브랜드를 모두 적으시오.
- 녹차음료 하면 연상되는 단어를 모두 적으시오.
- 가장 선호하는 녹차음료 브랜드를 순서대로 3가지 쓰시오.
- 가장 선호하는 녹차음료 브랜드,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다음 각각의 녹차음료 브랜드를 항목별로 평가하시오.
위 조사내용은 내부사정에 따라 수정 또는 추가, 삭제 가능.
3. 조사방법
(1) Survey
1) 1차 설문(대인면접법, 탐색조사) – 주 소비층 파악
2) 2차 설문(설문지 조사, 기술조사) – 녹차음료 사용상황 및 소비자 태도 조사
(2) 표본계획
1) 1차 – 무작위 추출
2) 2차 – 주 소비층 대상
(3) 문헌조사 – 경쟁사 BI 및 마케팅 전략, 시장 점유율 등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