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BBQ의 스페인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스페인 시장조사
- 고객 설문조사

3. 5-Force 경쟁모델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 Mix

7. 결 론
본문내용
2. 스페인 시장조사

① 임금
스페인의 급여는 기본급 12개월 이외 상여금을 크리스마스 및 여름휴가 때 100%씩 지급 함으로써 연간 14개월치 급여를 지급하는 것이 일반적

② 초과 근무수당
초과근무는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 80시간을 초과 할 수 없다. 초과근무는 초과근무일 4개월 이내의 휴가로 보상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연간 80시간 초과근무 한도에 포함되지 않는다.

③ 임금수준과 생산성
최저임금은 유로존 국가 중 낮은 편에 속한다. 최저임금은 매년 정부가 정해 발표하는데 20004년 현재 513.5 유로를 기록하고 있다.
노동력 수준은 EU내 제2위의 높은 고등 교육율(25.67%)과 140여개 기술대학 및 대학원을 보유 기술인력 확보가 용이하며 노동생산성 및 노동생산성 증가율이 OECD국 중 상위수준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쓰겠습니다...
  • g8787***
    (2009.06.11 03:39:17)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주)제너시스 비비큐 BBQ 마케팅 성공사례
  • BBQ는 현재 한창 글로벌화 사업에 매진 중이다. 이미 중국과 스페인에 지점을 두고 운영중인 BBQ는 창립 25주년인 2020년 전 세계 5만여 점포를 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세계시장 제패까지 노리고 있는 (주)제너시스 BBQ의 국내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하는 것은, 향후 BBQ뿐만 아닌 글로벌화를 꾀하는 여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의 세계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위한 전략을 짜는데 있어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

  • 비비큐(주)제너시스 BBQ 마케팅 성공사례
  • BBQ는 현재 한창 글로벌화 사업에 매진 중이다. 이미 중국과 스페인에 지점을 두고 운영중인 BBQ는 창립 25주년인 2020년 전 세계 5만여 점포를 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세계시장 제패까지 노리고 있는 (주)제너시스 BBQ의 국내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하는 것은, 향후 BBQ뿐만 아닌 글로벌화를 꾀하는 여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의 세계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위한 전략을 짜는데 있어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

  • [프랜차이즈 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기업분석
  • BBQ의 경쟁자 들을 분석한 후 SWOT분석을 통하여 BBQ의 외부적, 내부적 환경을 살펴보고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STP분석을 통하여 해당 표적시장과 어떠한 포지션을 취하고 있는 지 살펴본 후 4P분석을 통하여 BBQ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살펴보겠다. 그 다음으로 BBQ의 성공요인 중 인적 조직 관리와 치킨대학, 판매관리, 교육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제너시스가 우리나라 프렌차이즈 시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 다음으로 실제 가

  • [국제경영] 비비큐 BBQ 해외진출전략 -중국, 스페인 진출전략
  • B B Q중국, 스페인 진출전략1. Introduction2. 해외진출배경 및 현황3. SWOT 분석4. 중국시장 진출전략5. 중국시장 성공요인6. 스페인시장 진출전략7. 스페인시장 성공요인8. 시사점 및 전망CONTENTS1995년 자본금 5000만원으로 설립사업초기 철저히 골목상권 공략규모는 소형점, 맛과 서비스는 대형점1999년 가맹점 1000개 돌파, 현재 1900여 점2000년 BBQ 치킨대학 설립2003년 중국 상하이 진출, 현 43개 점2005년 스페인 진출2006년 미국 진출, 2020년까지 가맹점 500

  • [마케팅] BBQ의 중국, 스페인 진출 마케팅 전략
  •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현재는 1,850여 개), 프랜차이즈라는 선진 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내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앞으로 중국,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역사상 최초 선진 유럽지역인 스페인 BBQ가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