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 태평양의 해외시장 진출(프랑스, 중국 시장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태평양 기업선정 이유
Ⅱ 기업소개 - 태평양
Ⅲ 태평양의 해외시장 진출
(1) 프랑스 시장에서의 전략
(2) 중 국 시장에서의 전략
(3) 프랑스와 중국시장에서의 전략 비교
Ⅳ 해외시장에서의 대안 - 우리의 생각
(1) 프랑스 시장에서의 대안
(2) 중 국 시장에서의 대안
(3) 기타 대안 - First mover advantage
- 본문내용
-
Ⅰ. 태평양 기업선정 이유
롤리타 렘피카라는 향수를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유럽에서 판매율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 향수는 놀랍게도 태평양의 제품입니다. 우리 조원들은 세계적으로 패션과 화장품이 유명한 프랑스에서 우리나라 기업이 진출하여 성공하였다는 것을 꽤나 흥미있고 자랑스러운 일로 생각하였습니다. 물론 태평양은 한국에서도 국내 판매율 1위인 성공기업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화장품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에뛰드, 이니스프리, 마몽드, 미래파, 오딧세이 등이 바로 태평양에 속해 있습니다. 이러한 화장품 회사가 유럽에 진출하여 향수를 선보이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요? 게다가 그러한 과정 속에 숨어있을 실패사례와 새로운 전략을 통한 성공사례는, 우리가 수업시간에 배운 해외직접투자와도 많은 연관이 있을거라 여기고 우리조는 ‘태평양’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