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호텔재무회계, 호텔관광재무회계]특 1급 호텔 3개(매리엇, 아미가, 리츠칼튼) 의 4대 재무제표 분석 및 정리 후 결론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구 순서 및 절차

<한 호텔씩 다음의 목차순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호텔순서는 리츠칼튼, 매리어트, 아미가 순입니다.>

1. 리츠칼튼 호텔 간략한 소개
2. 리츠칼튼 호텔 대차대조표 요약과 분석
3. 리츠칼튼 호텔 손익계산서 요약과 분석
4. 매리어트 호텔 간략한 소개
5. 매리어트 호텔 대차대조표 요약과 분석
6. 매리어트 호텔 손익계산서 요약과 분석
7. 아미가 호텔 간략한 소개
8. 아미가 호텔 대차대조표 요약과 분석
9. 아미가 호텔 손익계산서 요약과 분석

10. 2001년부터 2004년까지 각 호텔의 4개년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 추이
11. 2001년부터 2004년까지 각 호텔의 4개년간 이자비용과 부채증감
12. 2001년부터 2004년까지 각 호텔의 4개년간 각 호텔의 수익구조분석
(리츠칼튼, 매리어트, 아미가 호텔 순서)
13. 참고문헌 및 출처
본문내용
< 3개 호텔 재무제표의 종적 분석 >
특 1급 호텔인 JW-Marriott, Amiga, Ritz carlton 의 4대 재무제표를 분석하였습니다. 분석 후 간단한 호텔 소개와 분석 결과 요약을 중심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그래프를 통해 2001년부터 2004년까지의 총매출액과 당기순이익 추이도 작성하였습니다. 아울러 2001년부터 2004년까지의 각 호텔별 수익구조 분석까지 하였습니다.
*연구 순서 및 절차
<한 호텔씩 다음의 목차순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호텔순서는 리츠칼튼, 매리어트, 아미가 순입니다.>
1. 리츠칼튼 호텔 간략한 소개
2. 리츠칼튼 호텔 대차대조표 요약과 분석
3. 리츠칼튼 호텔 손익계산서 요약과 분석
4. 매리어트 호텔 간략한 소개
5. 매리어트 호텔 대차대조표 요약과 분석
6. 매리어트 호텔 손익계산서 요약과 분석
7. 아미가 호텔 간략한 소개
8. 아미가 호텔 대차대조표 요약과 분석
9. 아미가 호텔 손익계산서 요약과 분석
10. 2001년부터 2004년까지 각 호텔의 4개년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 추이
11. 2001년부터 2004년까지 각 호텔의 4개년간 이자비용과 부채증감
12. 2001년부터 2004년까지 각 호텔의 4개년간 각 호텔의 수익구조분석
(리츠칼튼, 매리어트, 아미가 호텔 순서)
13. 참고문헌 및 출처
참고문헌

* 월간 호텔&레스토랑
* www.ritz-carlton.co.kr 리츠칼튼
* www.jw-marriott.co.kr 매리어트
* www.amiga.co.kr 아미가
* www.lifeinkorea.com/Hotels/Korea
* 호텔회계학 (조효숙 저)
* www.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경주 현대호텔 경영분석 및 마케팅전략
  • 의 문제점5. 마케팅 전략1 상품서비스 믹스(The Product Service Mix)2 제시믹스(The Presentation Mix)3 정보교환믹스(The Communication Mix)4 시사점6. 전략에 따른 절차 및 행동 프로그램1 경주 전체 관광 시장의 크기를 키우는 것2 경주 현대 호텔만의 차별화 전략 추구 필요1. 경영이념 및 경영목표 경주 현대호텔의 사명호텔 현대는 국내의 대표적 기업인 현대 그룹의 계열회사로서 경주 보문 단지 내에 입지하여 1992년 하반기에 개관한 경주 최고의 특1급 호텔

  • [관광경영] 외식업체와 호텔업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목 차I. 서론1. 마케팅의 의미와 개념2. 서비스의 기본적 이해 3. 서비스마케팅이란 Ⅱ. 본론ⅰ. 외식산업 서비스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1. VIPS2. Bennigans3. 파파이스4. 피자헛5. 마르쉐ⅱ. 호텔서비스 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 1. 신라호텔2. 그랜드하얏트호텔 Ⅲ. 결 론외식업체와 호텔업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I. 서론 ⅰ. Marketing1. 마케팅(Marketing)이란?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

  • [학사][호텔관광]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의 72) 호텔의 분류 8Ⅲ. 호텔 브랜드와 수익 창출 151. 수익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 브랜드 152. 호텔 브랜드와 호텔 수익201) 과거 유명호텔과 경영방식202) 주요 특급 호텔 2003년 경영전략 분석

  • [졸업][호텔브랜드]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객실 상품 판매 수익의 중요성.14제3절 세계 6대 호텔그룹들의 브랜드 현황 및 경영분석.15제3장 조사설계.20제4장 분석결과.20제1절 표본의 특성분석

  • [경영] MICE 산업 국내외 사례와 활성화 방안
  • 관광보다 부가가치 및 경제적 파급효과가 크다. 또한 대규모 자본과 노동력이 투입되는 산업으로써 고용창출 및 소득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 할 수 있다.2) 사회 문화적 관광 효과회의, 전시회 개최지는 그 지역의 사회 문화적 전통과 특성을 알려주는 주체가 되며, MICE 관련 방문객들은 개최도시의 전통과 특성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또한 다른 관광 상품과는 달리 계절이나 기후 등 자연조건의 영향을 덜 받기 때문에 관광 비수기를 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