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국내 가격비교사이트에 대한 비교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장. 가격 비교사이트의 현황 조사
1.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 배경과 발전 과정.
2. 33개의 가격비교사이트의 제공정보들
3. 각 가격비교 사이트의 랭킹
2장. 대표적인 가격 비교사이트의 비교
1. 1장의 가격비교사이트 중에서 4개의 가격비교사이트를 추천
2. 특정 상품의 경우를 가지고 4개의 가격비교사이트를 비교해서 보여줌
3장. 결론
- 본문내용
-
1장. 가격 비교사이트의 현황 조사
1.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 배경과 발전 과정.
가. 가격 비교사이트의 등장배경
우
리 나라에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비즈니스 산업 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 중 인터넷 쇼핑의 성장은 기존의 오프라인 쇼핑을 대신해 뉴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쇼핑방식으로 각광받게 되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새로운 형태의 쇼핑으로 TV홈쇼핑 가정에서 컴퓨터·전화 등으로 물건을 사는 통신판매의 하나.
이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었다면 지금은 인터넷이 그 상황을 뒤집었다고 할 수 있다. 장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쇼핑이 성장가도를 달리게 되면서 이와 더불어 쇼핑을 보다 용이하게 하기위한 가격비교사이트 역시 등장하게 되었다.
또한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의 발달은 과거 중소기업, 대기업개념 자체를 무의미하게 만들어서 이 둘 간의 나란한 경쟁을 가능하게 하였다. 인터넷을 통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넷시장이 형성되고 각 업체들끼리의 가격비교와 정보교환이 하나의 경쟁력으로 작용하게 되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가격비교사이트가 등장하면서 지금은 점차 전문화되고 있다.
자료평가
- 참고 사항으로 좋네요
- yams***
(2008.05.26 00:21: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