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 난타공연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PMC Production
2.Process of NANTA’s Success
3.S.T.P. Analysis
4.7P Strategy Analysis
5.S.W.O.T. Analysis
6.Conclusion
7.Questions & Answers
- 본문내용
-
About PMC Production- About NANTA
전통사물놀이 리듬을 소재.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을 코믹하게 드라마화.
1997년 초연부터 좌석점유율 110%
->한국 공연사상 최다관객동원.
1999년 애딘버러 페스티벌에서 최고평점.
계속되는 해외공연 끝에 2004년 브로드웨이 진출.
한국관광공사 지정 “서울의 10대 볼거리”선정.
- 참고문헌
-
참고서적
세계를 난타한 문화CEO 송승환 – 송승환, 북키앙, 2003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 신병철, 살림출판사 , 2004
대박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 – 전창협 외 4명 , 위즈덤 하우스 , 2004
참고 WEBSITE
www.nanta.co.kr
www.pmcproduction.co.kr
www.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