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하이마트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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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하이마트 CF 소개

1.환경분석-시장상황

-광고전략종합

-최종광고전략제안
본문내용
이번 광고의 특징기존보다 하이 코미디형식

기존보다 훨씬 공격적인 컨셉

업계 최고조건으로 계약 체결

앤딩은 2가지 버전으로 제작

두 개의 CF를 동시에 방송
단점
정준호의 게런티가 올해 CF계약사상 최고가
였지만 상대적으로 그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함

2. 광고 형식이 약간은 식상하다.

3.정작 벽걸이tv의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지는 않음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친근한 멜로디와 인지도 높은
모델 등장으로 하이마트에 대한 인식을 유지
전자제품은 하이마트로 가야 한다는 메시지 인식
=> 잠재적 인식, 구매가능성
쉬운 BGM과 빅모델을 등장시킨 광고는
소비자들의 기억에 포지셔닝되는데 성공
실 구매층인 40,50 대를 노린 광고 제작
-> 혼수품을 고르는 예비 부부 뒤에도 실제로는
부모님이 있음
혼수용품을 더욱 강조하는 광고 제작
다른 매체를 통한 다양한 광고
-> 인터넷 배너 광고, 옥외 광고
월드컵을 겨냥한 다채로운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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