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하이마트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하이마트 CF 소개
1.환경분석-시장상황
-광고전략종합
-최종광고전략제안
- 본문내용
-
이번 광고의 특징기존보다 하이 코미디형식
기존보다 훨씬 공격적인 컨셉
업계 최고조건으로 계약 체결
앤딩은 2가지 버전으로 제작
두 개의 CF를 동시에 방송
단점
정준호의 게런티가 올해 CF계약사상 최고가
였지만 상대적으로 그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함
2. 광고 형식이 약간은 식상하다.
3.정작 벽걸이tv의 구매욕을 불러 일으키지는 않음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친근한 멜로디와 인지도 높은
모델 등장으로 하이마트에 대한 인식을 유지
전자제품은 하이마트로 가야 한다는 메시지 인식
=> 잠재적 인식, 구매가능성
쉬운 BGM과 빅모델을 등장시킨 광고는
소비자들의 기억에 포지셔닝되는데 성공
실 구매층인 40,50 대를 노린 광고 제작
-> 혼수품을 고르는 예비 부부 뒤에도 실제로는
부모님이 있음
혼수용품을 더욱 강조하는 광고 제작
다른 매체를 통한 다양한 광고
-> 인터넷 배너 광고, 옥외 광고
월드컵을 겨냥한 다채로운 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