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의 마케팅 전략- 목 차 -가. 서론- G마켓 선정동기-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나. 본론- G마켓 회사개요- G마켓의 과거와 현재- 4P 분석- SWOT 분석- 경쟁업체(옥션) 분석다. G마켓 마케팅 전략라. 결론- G마켓 향후전망마. 참고문헌가. 1.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규모는 2003년 6조 6000억원, 2004년 8조 2000억원, 2005년 10조 4000억원 규모로 증
분석 12SWOT 분석 13Ⅲ. 결론G마켓의 성장방향 14마무리 지으며 15참고 문헌 16Ⅰ. 서론▲ 선정동기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성공, 실패 사례를 경험한 커뮤니티나 사이트를 찾으면서 팀원 모두가 관심이 있고 사용해본 빈도수가 높은 그런 기업을 찾게 되었다. 그러면서 최근에 각광을 받게 되고 획기적인 성장을
인터넷 전화 서비스 는 고성장을 하고 있다. 이베이 CEO인 존 도나호는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온라인 경매 시장이 성장하기는 힘들다. 앞으로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 강력한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며 Payments와 Skype 사업에 공격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의 투자 계획을 봤을 때 G마켓 인수로 만족할 것 같지는 않다. 국내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시장에도 진출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2) 기업 환경 분석1) 시장 개요극심한 경기불
G마켓(인터넷쇼핑몰)차 례E-marketplace의 개념기업소개 BCG모델기업 / 환경 분석1. 시장분석(수요분석) (1) PLC (2) 경쟁자분석 (3) 그 밖의 경쟁상대 (4) 고객분석2.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3) 정치/법률적 (4) 기술적 환경3. 기업분석(1)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2) 사이트순위(3) 일평균 방문자수 (4) 실 적(5) 체크리스트 (6) S.W.O.TSTP 전략동향 및 향후 전망E-marketplace기업소개회 사 명 : (주) 인터파크지마켓대 표 : 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