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마켓 선정이유

2.G마켓소개

3.펜텍-sky텔레텍분석
(1)매매보호장치
(2)SWOT 분석

4.G마켓의 전략
(1)마케팅 전략
(2)4C전략

5.G마켓의 문제점

6.G마켓의 미래
본문내용
G마켓 분석

(1)매매보호 장치
-온라인 마켓 이용자 대부분이 돈만건네고 물건을 받지 못하는 상황을 걱정
-1차보호장치 경매사이트의 기본이된 에스크로

(2)G마켓에서 안심하고 쇼핑할수있는 5가지 이유
1.첨단보호 시스템 설치
2.SSL 보안시스템
3.Verisign 인증
4.넷시큐어 종합보험
5.정기적인 보안교육


SWOT
-공격적인 마케팅(파워딜러,고정가판매,등록 수수료 무료,흥정하기,G스탬프)

-주고객이 대부분 젊은층(다양한 세대층 고객 확보 필요)

-미국계 벤처 캐피탈 회사로 부터 외자 유치 결과 공격적 마케팅 가능

-주5일근무로 오프라인 쇼핑몰 이용자 증가


Customer cost
(고객이 결정 하는 비용)
-기업은 가격으로 소비자를 조롱 하기도 한다 하지만 G마켓에서는 고객이 직접 가격을 결정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G마켓의 마케팅 전략
  • G마켓의 마케팅 전략- 목 차 -가. 서론- G마켓 선정동기-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나. 본론- G마켓 회사개요- G마켓의 과거와 현재- 4P 분석- SWOT 분석- 경쟁업체(옥션) 분석다. G마켓 마케팅 전략라. 결론- G마켓 향후전망마. 참고문헌가. 1. 선정동기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전자상거래 규모는 2003년 6조 6000억원, 2004년 8조 2000억원, 2005년 10조 4000억원 규모로 증

  • [마케팅] G마켓(GMARKET) 마케팅분석
  • 분석 12SWOT 분석 13Ⅲ. 결론G마켓의 성장방향 14마무리 지으며 15참고 문헌 16Ⅰ. 서론▲ 선정동기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성공, 실패 사례를 경험한 커뮤니티나 사이트를 찾으면서 팀원 모두가 관심이 있고 사용해본 빈도수가 높은 그런 기업을 찾게 되었다. 그러면서 최근에 각광을 받게 되고 획기적인 성장을

  • [창업계획서] 리퍼(RB)제품 판매 사업
  • G마켓/디엔샵/옥션/인터파크)④ 시사점Ⅳ. SWOT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 세분화 (STP)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Ⅶ. 마케팅 믹스1. 제품 (product)2. 가격 (pricing)3. 장소 (place)4. 촉진 (promotion)5. 고객관리 (people)- 표 ․ 그림 목차 -표 1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표 2 인터넷 쇼핑 이용 빈도(%)표 3 소비자 경기전망 CSI 추이표 4 전자산업의 표본 표 5 전자산업의 1차 기업군 조사결과표 6 전자산업의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인터넷 전화 서비스 는 고성장을 하고 있다. 이베이 CEO인 존 도나호는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온라인 경매 시장이 성장하기는 힘들다. 앞으로 계속 성장하기 위해서 강력한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며 Payments와 Skype 사업에 공격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의 투자 계획을 봤을 때 G마켓 인수로 만족할 것 같지는 않다. 국내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시장에도 진출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 (2) 기업 환경 분석1) 시장 개요극심한 경기불

  • G마켓 인터넷쇼핑몰 G마켓 기업소개 G마켓 기업조사 G마켓 기업분석 G마켓 기업 환경분석 G마켓 환경분석 G마켓 수요분석 G마켓 시장분석 G마켓 경제적환경 G마켓 정치적 환경 G마켓 stp 전략
  • G마켓(인터넷쇼핑몰)차 례E-marketplace의 개념기업소개 BCG모델기업 / 환경 분석1. 시장분석(수요분석) (1) PLC (2) 경쟁자분석 (3) 그 밖의 경쟁상대 (4) 고객분석2.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3) 정치/법률적 (4) 기술적 환경3. 기업분석(1)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2) 사이트순위(3) 일평균 방문자수 (4) 실 적(5) 체크리스트 (6) S.W.O.TSTP 전략동향 및 향후 전망E-marketplace기업소개회 사 명 : (주) 인터파크지마켓대 표 : 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