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GS건설 자이(Xi) 광고분석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3. 마케팅 전략 분석 (4P 분석)
4. 광고 분석 :
광고목표/BI/캠페인 플랜
크리에이티브/ 자이Award
5. 경쟁 브랜드 광고 분석
6. SWOT 분석
7. 전망과 대안
- 본문내용
-
시장 환경 분석2000년 부터 부동산 시장 회복세삼성 래미안을 시작으로 아파트 브랜드화 심화2002년 9월(자이 런칭 당시) 다수 브랜드 경쟁 2004년 웰빙 붐으로 친환경, 건강아파트 유행2006년 현재 다양한 컨셉으로 차별화 전략 진행 중
Place 각 도시 주요 거점에 주거의 쾌적성을
높이는 친환경 대단지 조성
Promotion 주택구입에 영향력 큰 주부대상의
웹진 및 커뮤니티 운영
Product 고급 내외장재 사용, 단지내 Xian 센터 및
주민 편의시설 운영
Price 다양한 서비스,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고가 정책 유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