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무역학 자사의 진출국과 진출지역 그리고 상품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4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자사의 진출국과 진출지역 그리고 상품에 관하여......
(1) 자사의 진출국과 지역은?
(2) 자사의 상품명과 상품에 관한 소개
Ⅱ 자사의 표적시장은?
(1) 자사의 표적시장은?
Ⅲ 자사의 4P 전략은?
(1) 아이디어 상품(PRODUCT) 전략
(2) 가격(PRICE) 전략
(3) 유통 경로(PLACE) 전략
(4) 촉진(PROMOTION) 전략
Ⅳ 자사의 경쟁사 현황은?
(1) 경쟁사의 시장 점유율 현황
(2) 자사의 경쟁사 분석
- 삼성전자 '애니콜'의 성공
- 본문내용
-
1) 시장기회의 측면
스웨덴은 외국인 투자가에게 풍부한 시장 기회를 제공한다. 유럽 연합(EU) 회원국인 스웨덴은 3억 7천만명의 소비자가 있는 세계 최대 자유 무역 지대이다. 하루가 다르게 부상하고 있는 동유럽 경제를 포함하여 유럽 시장의 잠재 소비자는 거의 7억명에 육박한다.
스웨덴은 약 1억명의 인구가 있는 발트해 지역이라는 가장 역동적인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고 그 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발달한 시장인 스웨덴과 스칸디나비아는 신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이상적인 시험 시장으로서의 역할을 한다.
몇몇 다국적 회사들이 스웨덴에 사업을 확장하여 이 지역의 시장에서 이익을 보고 있다. 미국 회사인 Sykes와 Convergys는 스웨덴에 스칸디나비아 콜 센터를 조직했다. Cat Logistics는 스톡홀름을 스칸디나비아 확장의 전진 기지로 활용할 것이다. 덴마크 회사인 Jysk Baddlager와 노르웨이 회사인 Elkjop는 지난 해 스칸디나비아 웨어하우징 사업을 스웨덴으로 집중할 것을 결정했다.
2) 합리적인 비용구조적 측면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구조를 들 수 있다.
스웨덴의 비용 구조는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변화를 경험했다. 사업을 경영하는 데 원가가 많이 소요되는 국가라는 스웨덴의 이전 이미지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큰 폭으로 증가된 생산성, 통화 조정 및 낮은 인플레이션에 따라 오늘날 스웨덴은 유럽 연합 국가 중 외국인 투자가에게 가장 경쟁력이 있는 비용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