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조사방법론]<설문지> 메신저의 자기 노출 수단이 사용자 간 커뮤티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06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설문지'입니다.
- 본문내용
-
1. 귀하의 성별은?
① 남자
② 여자
2. 귀하의 연령대는?
① 10대
② 20대
③ 30대
④ 40대
⑤ 50대 이상
3. 귀하가 인터넷을 이용한지는 얼마나 되었습니까?
① 6개월 미만
② 6개월~1년
③ 1년~2년
④ 2년~5년
⑤ 5년 이상
4. 귀하는 하루에 인터넷을 얼마나 이용하십니까?
① 30분미만
② 30분~1시간
③ 1시간~3시간
④ 3시간~6시간
⑤ 6시간 이상
5. 귀하가 대인관계 유지를 위해 대화를 나누는 수단으로 가장 자주 이용하는 매체는 무엇 입니까? (순위대로 2개만 고르시오)
① 유선전화
② 휴대폰
③ 휴대폰 문자메시지
④ 편지
⑤ 직접 만난다
⑥ 메신저 대화
⑦ 전자메일
6. 귀하가 메신저를 이용하신지는 얼마나 되셨습니까?
① 3개월 미만
② 3~6개월
③ 6개월~1년
④ 1~2년
⑤ 2년 이상
7. 귀하가 하루에 평균적으로 메신저에 접속(로그인)해 있는 시간은 얼마나 됩니까?
① 30분미만
② 30분~1시간
③ 1시간~2시간
④ 2시간~6시간
⑤ 6시간 이상
8. 귀하는 평균적으로 하루에 얼마나 메신저를 이용하십니까? (이것은 대화창을 띄워 상대 방과 대화를 하는 시간을 의미하며, 여러 번의 경우에는 이를 총 합산한 시간입니다)
① 15분미만
② 15~30분
③ 30분~1시간
④ 1시간2~시간
⑤ 2시간 이상
9. 귀하의 메신저에 등록된 대화상대는 몇 명입니까?
① 30명 미만
② 30명~50명
③ 50명~100명
④ 100명~150명
⑤ 150명~200명
10. 귀하는 메신저를 통해 평균적으로 하루 몇 명과 대화를 하십니까?
① 1~2명
② 3~4명
③ 4~8명
④ 8~12명
⑤ 12명 이상
11. 귀하는 메신저를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고 계십니까? (가장 적합한 순서대로 2개만 고 르시오)
- 참고문헌
-
▣ 참고문헌
1. 안광호․임병훈(2004), 『SPSS를 활용한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서울: 도서출판 학현사
2. 이쌍규․이재모․이선영․김성애(2002), 『SPSS를 활용한 조사방법론』, 서울: 삼우사.
3. 한승준(2003), 『사회조사방법론』, 서울: 도서출판 대영문화사.
4. 허명회(2002), 『SPSS 설문지 조사 입문』, 서울: (주)데이타솔루션.
5. 홍성열(2004), 『사회과학도를 위한 연구방법론』, 서울: 시그마프레스(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