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CI에 목숨을 걸어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04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의 가치 그리고 LG의 CI
기업의 가치란 기업의 이지 않는 가치로부터 나온다고 말 할 수 있다. 이에 CI(Corporate Identity)는 기업 이미지 역량의 모든 합을 지칭하며, 그 기업의 대표적 가치는 상표, 로고, 브랜드 포지셔닝등 눈에 보 통합으로써 얻는 신규가치와 기존의 기업가치와의 시너지효과를 노린 것으로써 그 수행은 CIP(Corporate Image Identity Program)이라고 하며 이는 기업 또는 공공단체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하거나 단일화하려는 작업이다, 그리고 그 하부의 3요소는 VI (Visual Identity 시각 이미지 통일), BI (Behavioral Identity 행동양식 통일) MI (Mind Identity 심리 통일)등이 있다. 이에 국내에서 CI의 대표적인 성공은 LG에서 GS로 변화한 예가 대표적일 것이며, 이 성공에 힘입어 이에 다시 LG화제보험은, 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