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기업사례] 뚜레쥬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6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Situation Analysis --------- 1. 기업 소개
2. 기업자원분석
3. 경쟁사
4. 기업 목표
Ⅱ. STP Strategy ------------- 1. Segmentation
2. Target Market
3. Positioning
Ⅲ. Marketing Mix Strategy ---- 1. Product
2. Price
3. Communication / Promotion
4. 내부마케팅
5. 관계마케팅
Ⅳ. 성과 및 문제점 ------------- 1. 성과
2. 문제점
Ⅴ. 문제 해결 및 대안 -----------1. 문제해결
2. 대안
- 본문내용
-
사업부 명칭: ㈜CJ 베이커리
BU ( Business Unit )
■ 사업영역: 뚜레쥬르(베이커리 전문 프랜차이즈브랜드)
투썸플레이스(유럽풍 카페)
제빵 훈련원 운영
■ 사업부 약력
- 96년 B-PROJECT팀 발족
- 97년 1호점 오픈, 냉동생지공장 준공
(대량생산과 점포공급 시작)
- 03년 점포수 420개, 매출액 820억 규모 성장
브랜드 다각화(유럽풍 카페 투썸플레이스 진출)
)
뚜레쥬르의 소개
CJ베이커리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 전
세계 제일의 베이커리 브랜드로 도약
경영형태
직영점(본사가 직접 운영)
가맹점(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가맹주가 운영)
운영방식
가맹본부 -> 냉동반죽 (콜드체인시스템), 기술인력(제빵훈련원) ->가맹점
= 같은 크기의 개인제과점에 비해 4∼5배 높은 생산성-> 가맹점의 수익도 향상
해외 진출현황 및 향후 계획
1) 중국
카페형 뚜레쥬르 1호점 오픈 (2005.11.18)
위 치
-중국 베이징의 우다오커우
타겟층
-18~25세의 여성
전 략
-젊은층을 통한 구전 마케팅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도입
제품 구성
향후 계획
-현 재 : 뚜레쥬르 2호점 개장을 앞두고 있음
~2006년 : 베이징에 13개의 직영점 오픈, 상하이에도 진출
2007년~ : 중국 내 가맹화를 적극적으로 시도할 방침
~2013년 : 중국 내에 1300개의 점포를 설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