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코카콜라기업에 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경영 이념
3. 기업 연혁
4. 세계 진출 과정
5. 코카콜라가 전세계 음료시장을 석권할 수 있게 된 요인
▶ STP분석
▶ 환경 분석
코카콜라社의 세계시장 진출 사례
4P분석
경쟁사분석-펩시콜라(Pepsi-Cola)
결론
<참 고 문 헌>
- 본문내용
-
1) 코카콜라社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한다.
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한다.
4) 당신이 미국의 상쾌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학생이든, 티타임을 갖는 이태리 여성이든, 쥬스를 원하는 페루의 어린이이든, 함께 달린 후 한 병의 물을 사서 마시는 한국의 커플이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한다.
5) 코카콜라는 훌륭한 음료를 만드는 것 뿐 아니라, 교육, 건강, 복지, 그리고 인종문제에 대한 우리의 연계성을 통해 세계 여러 지역 공동체에 기여합니다. 우리가 사업하는 지역 공동체 내에서,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결정을 일관되게 실현시킴으로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 참고문헌
-
◦http://www.cocacola.co.kr/ : 한국코카콜라 홈페이지
◦http://www.cokecce.com/ : 코카콜라 그룹 홈페이지
◦http://www.cocacola.com/ :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
◦http://www.cckbc.co.kr/ :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
◦http://www.pepsi.co.kr/ : 한국 펩시콜라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