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극장(CGV) 대기행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요
CGV의 현재 상황
문제점
해결방안
- 본문내용
-
불과 몇 년 전만해도 주말에 기분 좋게 영화 한 편 보러 외출
했다가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고, 혼잡해서 실망했던 경험이
한 두 번쯤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에 메가 박스, CGV등의 멀티 플렉스 영화관이 생기
면서 이러한 불편이 많이 감소되고 있는 추세이다.
과연 CGV는 옛날의 극장에 비하여 어떤 점을 개선시켰는지,
현재 CGV의 상황은 어떠한지, 그리고 앞으로 더욱 개선시킬 방
법은 없는 지 한번 알아 보기로 하자.
1. 무인발권기
장점
순번대기표 없이 기다리지 않고 티켓구매 및 예매가능
- 신용카드 할인 및 이동통신사카드 중복 할인 가능
단점
- 신용카드 구매만 가능
2. 인터넷 예매
인터넷을 통한 예매서비스로
이동통신사 카드 할인 및 제휴신용카드할인 가능
2. OK 캐시백 포인트, CJ 적립금, BC 탑포인트를 통한 결제 가능 ☞ 인터넷 예매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