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메신저 사용에 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자
② 여자


2. 당신의 연령은 어느 정도 이십니까?
①만19세미만
②만19~20세
③만21~22세
④만23~24세
⑤만25~26세
⑥만27세 이상


3. 당신은 메신저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① 예
② 아니오


4. 메신저라 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십니까?
( )

5. 메신저 브랜드를 아는 대로 적어주십시오.
( )

6. 사용하신다면 어떤 브랜드의 메신저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 )

7. 메신저를 얼마나 많은 시간동안 사용하십니까? (기준 : 시간)
①사용하지 않는다
②1주일에3~4

③하루1~2

④하루3~4

⑤하루5이상

⑥기타
( )


8. 메신저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하는 점은?
①대화기능

②파일전송

③검색기능

④개인관리기능
(mail, 주소록 등)
⑤엔터테인먼트

⑥기타
( )


9. 메신저의 어떤 기능을 가장 많이 사용하십니까?
①대화기능

②파일전송

③검색기능

④개인관리기능
(mail, 주소록 등)
⑤엔터테인먼트

⑥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Apple의 i-Pod 마케팅 전략
  • 브랜드 이미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방법 연구, 채송화, 2006- 디지털 음악 산업의 현황과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전유초, 2004- APPLE Annual Report, 2005- mp3플레이어 산업경쟁력 조사, 무역위원회, 2006- WITHIPOD.NET 팟매거진 채널 (http://www.withipod.net/bbs/news.php)- WITHIPOD.NET 리뷰 채널 (http://www.withipod.net/bbs/reviews.php)- 바이킹닷컴 마켓 채널 (http://www.buyking.com/topics/market)- 이데일리 뉴스 채널 (http://www.edaily.co.kr/news/industry)- 통계청 (www.nso.go.kr)*Thank u!Any question?*

  • 캬캬오 톡에 대한 연구
  • 사용자는 왜 특정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를 사용하는가?,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2012, 2012., 1027-1030, 한국 HCI 학회 김진욱, et al, 2012 24 “한중 모바일 커머스의 사용자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제12권 제4호, 2012, pp.335~359 임병하(2012)25 모바일 클라우드 이용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인지된 보안성 인지된 즐거움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지니스연구, 제15권 제3호, 2014, pp.3~27 배재권(20

  • 혈액형과 성격의 상관관계에 대한 고찰
  • 사용하였기 때문에 혈액형별로 16가지 성격유형 모두가 나오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정확도도 떨어질 것이다. 만약 추가 연구를 실시할 시에는 이 모든점을 보완하여 연구를 진행해야 좀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참고 문헌노미 마사히코, 혈액형 인간학: 알아두면 삶이 더욱 행복해지는 상성의 과학, 장진영 옮김, 서울 : 동서고금, 2004.스즈키 요시사마, 혈액형 심리학 ABO: 성격과 관계에 관한 고찰, 이윤혜 옮김, 서울: 보누 스 , 2009.Neil A. Campbell

  • [심리통계학] 여자대학과 남녀공학대학에 따른 여대생의 자립심 차이
  • 관한 실험을 직접 설계하여 수행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이다. 셋째, 표본 표집에 대한 한계도 있었다. 각 표본 학생들의 학교 수준이나 학과의 특성, 학과 내 여학생의 비율에 따라 자립심 및 자립적인 행동에 차이를 나타날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수준을 통일하지 못하여 정확한 비교를 하기 어려웠다. 따라서 이후에 비슷하거나 같은 연구가 실행된다면 보다 명확한 결과를 위하여 학교의 수준이나 학과의 특성, 학과 내 여학생의 비율을 최

  • [문화의 이해] 신조어 문화에 대한 분석 및 찬반 의견(설문)
  • 설문지 분석설문지 분석10대20대30대40대50대찬성15 17 14 5 4반대1 3 4 11 16잘 모르겠다4 0 2 4 0찬성반대잘 모르겠다설문지 분석10대 – 75% 찬성5%% 반대20% 모름20대 – 85% 찬성15% 반대30대 – 70% 찬성20% 반대10% 모름40대 – 25% 찬성55% 반대20 % 모름50대 – 20% 찬성 80% 반대찬성의견 56%※유대감 깊어짐 : 19.8%※말하기 편해서 : 28.8%※시대에 뒤쳐져 보여서:16.2%※대중매체 영향으로 자연스럽게 사용 : 34.2%※기타 : 1.8%유대감깊어짐유대감 깊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