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푸르지오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주제선정 동기

Ⅱ . Environment
마케팅전략 필요성 / 푸르지오 런칭계기 / Marketing strategy

Ⅲ . STP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Ⅳ. Marketing Mix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Ⅴ. Customer Reaction Analysis
태도변화

VI. Consumer Buying Decision Step
구매의사결정단계

VII. Conclusion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선정이유
친환경적 브랜드로서 건강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웰빙시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연구가치 충분

Targeting
“Sweet Home을 추구하는 30-40대 이며 브랜드에
가치를 부여하는 여성”


인지적 반응의 창출을 통한 태도변화
“시작하세요. 싱그러운 생활” + ”그녀는 알고있었다. 푸르지오의 가치를”
+”그곳에가면” 광고카피를 통해 푸르지오에 가면 나도 자연과 함께하는 싱그러운 생활은 물론 고급스러운 생활을 할 수 있다

단순노출을 통한 태도변화
“그곳에 가면” 광고카피와 “푸르지오” 상표명을 반복적으로 노출
→소비자 친숙도와 호감도 높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안나옵니다 장난합니까? -_-^
  • milk0***
    (2006.05.17 00:31:16)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개성과 소비자 행동
  • 소비자들은 자기개념과 제품과 상호작용을 통해 그 브랜드를 이용하게 되면, 브랜드의 고 품격 이미지와 자신의 이미지가 동격이 될 것을 믿게 되는 것이다. 제 3절 개성변수와 마케팅전략1. 개성과 상표선호 개성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결정되며 이에 이에 따라 나타나는 행동양식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특정 상표의 선택행위와 개성 변수를 관련짓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화장품과 같은 광범위한 제품범

  • [소비자행동] 정교화가능성모델과 기능적, 상징적 관여도와 관련하여
  • 소비자에게 의미가 있는가?여러 가지 사전조사와 팀 미팅을 거치면서 우리가 이번에 연구를 하고자 했던 주제는 노이즈 마케팅이 거부반응을 일으키는 시점이 언제인가 그리고 그와 관련하여 효과적인 소비자 의사소통 방법이 무엇인가 였다. 그러나 이에 대해 과연 소비자의 실제 구매행동과 노이즈 마케팅 간의 직접적인 관련이 있을까, 제품 측면에서 노이즈 마케팅이 효과나 거부시점을 논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되고 있는가, 특히 요즘 문화콘

  • Kahle의 LOV(List Of Values)
  • 소비자들(이 광고에서는 MLB시청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 경기에는 재미와 가슴 졸임, 그리고 환호하는 즐거움이 있다. 따라서 재미있게 소구하는 Fox Sports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Fox Sports의 TV중계 역시 재미있을 것이라는 인식을 심어주어 즐거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것이다. case 2. 아파트 광고대우 건설의 푸르지오 광고는 자아충족, 존경, 소속의 가치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푸르지오를 선택한

  • 개성 과소비 자행동
  • 소비자들은 자기개념과 제품과 상호작용을 통해 그 브랜드를 이용하게 되면, 브랜드의 고 품격 이미지와 자신의 이미지가 동격이 될 것을 믿게 되는 것이다. 제 3절 개성변수와 마케팅전략1. 개성과 상표선호     개성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결정되며 이에 이에 따라 나타나는 행동양식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특정 상표의 선택행위와 개성 변수를 관련짓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화장품과 같은 광범위한

  • [소비자행동론] 지각과 사례
  • 2004-2학기 소비자 행동론 2조 지각 perception§ 목 차 §1. 소비자행동론의 정의 Ⅰ.2조가 생각하는 소비자 행동론이란 무엇인가?Ⅱ. 소비자 행동론의 사전적 의미2. 지각이란?Ⅰ.사전적 의미의 지각Ⅱ. 마케팅에서의 지각3. 지각의 역할Ⅰ. 정보의 선택적 지각Ⅱ. 지각적 조직화 Ⅲ. 지각적 해석Ⅳ. 지각된 위험의 판단4. 사례1.소비자 행동론 정의Ⅰ.2조가 생각하는 소비자 행동론저희 2조는 지각에 대해 설명하기에 앞서 한 가지 얘기를 드리고 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