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의 MIS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2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도입
2. MIS의 정의
3. 신세계 개요
4. 신세계의 MIS
5. 신세계의 MIS 평가 실시 방법
6. 신세계의 MIS 평가 –조직 문화
7. 신세계의 MIS 평가 – 조직 구조
8. 신세계의 MIS 평가 – 제도
9. 신세계의 MIS 평가 – MIS개발 및 운영
10. 신세계 MIS의 문제점
11. 신세계 MIS의 문제점
- 본문내용
-
4. 신세계의 MIS
- 신배송시스템과 통합고객마케팅시스템 등 신규 프로젝트 활기
- 신세계백화점이 유통업 개방을 앞두고 경쟁력 제고를 위한 IT선진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97년부터 다운사이징에 들어가 인공위성 통신을 기반으로 한 신배송시스템과 데이터 웨어하우징을 통한 통합고객마케팅시스템 구축 등 유통업계의 정보 시스템 중에는 발 빠른 신기술 도입으로 정평이 나있다.
- 신세계백화점의 전산시스템관리(SM)는 신세계I&C가 담당하고 있으며 129명의 전담직원에 외주인원 70여명 등을 포함해 총 200여명이 개발,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연간 IT비용으로 200억원을 투자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