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국민은행
은행서비스
서비스 마케팅믹스
서비스분석
결론
- 본문내용
-
1.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주주가치, 고객만족, 투명성, 성과주의 등 경영이념의 구현에 주력함
2. 비전 및 전략 목표
믿고 맡길 수 있는든든한 은행
∙자산건전성과 수익성, 성과 면에서의 세계일류수준 달성
∙시장 선도하는 최고의 기술기반 구현
∙금융 겸업화에 대비한 사업 영역확대와 원스톱 서비스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
∙전국적인 점포망을 바탕으로 고객 접근성 제고
∙다양한 점포모델개발로 다양하고 세분화 된 채널망 구축
∙온․오프 라인의 통합 금융서비스
아시아의 대표 은행
∙세계 어느 누구와도 겨룰 수 있는 국제 경쟁력 구축
∙나아갈 길을 스스로 결정 할 수 있는 안정된 사업구조와 환경대응 능력 보유
∙한국에서의 성공모형을 다른 지역에 이식
<시장조사>
시장 상황
-기술 진보, 인구 통계적 특성변화, 고객
행태 변화등으로 인하여 중산층 및 고소
득층 개인고객, 중소기업, SOHO 시장의
매력도 증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