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의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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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국민은행

은행서비스

서비스 마케팅믹스

서비스분석

결론
본문내용
1. 국민은행의 경영이념
주주가치, 고객만족, 투명성, 성과주의 등 경영이념의 구현에 주력함
2. 비전 및 전략 목표
믿고 맡길 수 있는든든한  은행
∙자산건전성과 수익성, 성과 면에서의 세계일류수준 달성
∙시장 선도하는 최고의 기술기반 구현
∙금융 겸업화에 대비한 사업 영역확대와 원스톱 서비스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편리한  은행
∙전국적인 점포망을 바탕으로 고객 접근성 제고
∙다양한 점포모델개발로 다양하고 세분화 된 채널망 구축
∙온․오프 라인의 통합 금융서비스

아시아의 대표 은행
∙세계 어느 누구와도 겨룰 수 있는 국제 경쟁력 구축
∙나아갈 길을 스스로 결정 할 수 있는 안정된 사업구조와 환경대응 능력 보유
∙한국에서의 성공모형을 다른 지역에 이식

<시장조사>

시장 상황
-기술 진보, 인구 통계적 특성변화, 고객
행태 변화등으로 인하여 중산층 및 고소
득층 개인고객, 중소기업, SOHO 시장의
매력도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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