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 CRM 사례분석(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서비스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제 1절. KB국민은행 소개와 비전.
1. 국민은행 소개.
2. KB 경영이념.
3. KB 전략목표
4. KB 전략 추진 방향

제 2절. KB국민은행 CRM 개요.
1. CRM 개요.
2. KB CRM 구성 요소.
3. 주요 구축 상황.
4. KB CRM Roadmap.

제 3절. KB의 CRM-우대고객제도.
1. PB(Private Banking).
2. 우대고객제도 개요.
3. 가족 고객제도
4. 등급별 우대 서비스 현황

제 4절. KB의 CRM 전략과 미래.
1. KB 프로세스 설계 및 시스템
2. 고객유지전략.
3. 비즈니스전략
4. KB의 미래.
본문내용
제1절. KB국민은행 소개와 비전
1. 국민은행 소개.
1963년 창립
2001. 11. 국민,주택은행통합, KB국민은행 탄생
국내자산규모 1위 은행
인터넷뱅킹 최우수은행(스톡피아)
2003년 ARC Awards 국내은행 최초 동상 수상
총자산규모 세계75위(The Banker지)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놔 이게 무슨 A+자료ㅡㅡ;; 완전 낚였네요...내용부실..
  • youngkr***
    (2009.05.06 18:18:5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d
  • dnqud***
    (2008.10.28 22:23:11)
회원 추천자료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서비스형(아시아형) 42) 자산관리형(유럽형) 43) 자산운용형(미국형) 5(2) 조직형태에 따른 프라이빗 뱅킹의 형태 51) 제너럴리스트(Generalist)형 52) 스페셜리스트(Specialist)형 53) 팀(Team)형 5Ⅲ. 프라이빗 뱅킹의 현황 및 사례 분석 61. 국내의 프라이빗 뱅킹 6(1) 일반 현황 6(2) 시장규모 및 전망 81) 시장규모 82) 전 망 8(3) 한국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사례 101) Citi Bank 102) 신한은행 113) 외환은행 114) 한미은행 135) 하나은행 136) 우리은행 147) 국민은행 15

  • [경영학 원론]경영정보시스템
  • CRM업계에서 새로이 각광을 받고 있는 분야가 있다. 이것이 바로 인터넷을 이용한 CRM방식인 eCRM이다.eCRM이란 “온라인 상에서 고객의 행동과 성향을 분석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실시간 1:1 마케팅을 실현”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인터넷을 이용한 통합적인 marketing 기법이다. eCRM은 e마케팅, e세일즈, e서비스 등 기본적으로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e마케팅은 “인터넷을 통해 고객 정보를 획득, 분석하고 이를 통해 의미 있는 요소들을 찾아내 이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 2. 이동통신사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3. 대형할인마트(유통업체)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마트)4.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아시아나 항공)5. 영화관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 분석(CGV)6. 호텔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워커 힐 호텔)7. 테마파크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삼성에버랜드)III. 결론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연구 목적-최근 국민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마케팅 비용 및 소비자의 정보수집과 형태분석 등의 어려움 등으로 세계적인 대기업만이 세계시장을 상대로 판촉활동 및 마케팅활동을 수행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수단의 등장으로 인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문자와 그림은 물론 음성과 동영상 등 보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회사와 제품을 소개하고 판촉 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개발단계에서부터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광고 및 마케팅

  • [경영] 빅데이터를 활용한 국내 금융기업 경영활동
  • 마케팅활동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고객 유치SC은행, 알리안츠생명신규 수익원 개발롯데카드국내 금융 기업의 사례별 구분빅데이터 활용 기업경영활동빅데이터를 활용한 상품개발 및 마케팅활동현대카드기존에는 금융기관들이 마케팅 목표를 먼저 세운 후에, 그에 맞는 고객을 찾고 그들에게 소구하는 방식으로 신상품을 개발해 왔다. 그러나 금융기관마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인터넷과 SNS서비스를 통한 정보의 공유가 활발해 짐에 따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