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 CRM 사례분석(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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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10.01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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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서비스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제 1절. KB국민은행 소개와 비전.
1. 국민은행 소개.
2. KB 경영이념.
3. KB 전략목표
4. KB 전략 추진 방향
제 2절. KB국민은행 CRM 개요.
1. CRM 개요.
2. KB CRM 구성 요소.
3. 주요 구축 상황.
4. KB CRM Roadmap.
제 3절. KB의 CRM-우대고객제도.
1. PB(Private Banking).
2. 우대고객제도 개요.
3. 가족 고객제도
4. 등급별 우대 서비스 현황
제 4절. KB의 CRM 전략과 미래.
1. KB 프로세스 설계 및 시스템
2. 고객유지전략.
3. 비즈니스전략
4. KB의 미래.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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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절. KB국민은행 소개와 비전
1. 국민은행 소개.
1963년 창립
2001. 11. 국민,주택은행통합, KB국민은행 탄생
국내자산규모 1위 은행
인터넷뱅킹 최우수은행(스톡피아)
2003년 ARC Awards 국내은행 최초 동상 수상
총자산규모 세계75위(The Banker지)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놔 이게 무슨 A+자료ㅡㅡ;; 완전 낚였네요...내용부실..
- youngkr***
(2009.05.06 18:18:58)
- d
- dnqud***
(2008.10.28 22: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