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의류 `A6`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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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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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본론
<인터뷰 내용 정리>
< A6의 TARGET MARKET과 LIFESTYLE, NEED >
<A6의 가격>
<A6의 마케팅 전략>
<PLACE>
<소비자 조사>
<MARKETING MIX ANALYSIS Of COMPETITORS>
<종합 비교 평가>
<추천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서론
마케팅은 상품이 잘 팔리도록 하기 위하여 판매 이전의 모든 과정에서 수행하는 노력을 말한다. 즉 소비자의 요구를 발견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며, 적정한 가격대로, 소비자가 원하는 시기와 장소에 재품을 공급하며, 효과적인 판매촉진활동을 벌이는 모든 내용이 마케팅 활동에 포함된다. 패션마케팅 활동은 소비자가 원하는 패션상품을 제조하고 공급하는 것을 전제로 한다. 1970년대 이후 환경이 급격한 변화를 보이면서 기업에서는 불확실성 시대에 적응하며 생존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의 중요성이 부각되게 되었다. 특히 패션상품은 패션의 라이프 사이클 단축과 아울러 패션상품이 지니고 있는 감각적인 가치나 부가가치의 비중이 커지면서 합리적인 마케팅 믹스와 적절한 유통 시스템이 중요시 되고 있으며 적절한 상품 (right goods or right products), 적절한 가격 (right price), 적절한 장소 (right place), 적절한 판촉 (right promotion), 적절한 시기 (right time), 적절한 상품구색 (right assortment), 적절한 패션 사이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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